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이건
출간작가. 30년차 소방관. 주한 미 공군 오산기지 선임소방검열관. 국제도핑검사관. 오산대학교 겸임교수. 초보 조리사. kon.yi.kor@gmail.com
팔로우
대나무숲
삶의 순간 순간을 ‘다시’ 써봅니다. 지향하는 바는 없고요 그낭 쓰니까 써보려고요, ‘다시’.
팔로우
김보준
2년 4개월간 중환자실 간호사로 근무하다가 버킷리스트였던 세계여행의 꿈을 위해 과감히 사표를 던졌다. 현재는 인생의 제 2막을 위한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있다.
팔로우
비열한백구
간호사라는 직업을 사랑합니다. 하지만 병원이라는 직장은... ㅜㅜ 중독을 공부하면서 나의 결핍된 부분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나에게 브런치는 감정의 배설구이자 정리된 서랍장입니다.
팔로우
이경화
우연히 고양이 집사가 되어 무의미하던 제 인생이 변했습니다. 에피소드를 적다보니 제 이야기를 담아볼 용기가 생겨 북으로 다시 옮겨봅니다. 전자책 인생레시피1 에 참여했습니다.
팔로우
굽기
사람 혹은 바람을 찍습니다. 일상 혹은 이상을 적습니다.
팔로우
Gentle Latte 젠틀라떼
꿈 많은 직장인. Reader, Writer, Creator, Traveler, Investor. 좋아하는 단어인 젠틀과 라떼처럼 매너와 부드러움을 갖춘 사람이고자 합니다.
팔로우
글쓰는 권모니
글쓰는 권모니 입니다. 사람들과 모여 책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오연주
살아가는 모든 것에서 경험하는 느낌을 적어가요.여행.사람들.일상속 이야기를 기록하고 나누려해요.간호사로 적어가는 글이예요.삶의 자취이자 흔적들을 기록해요.
팔로우
권도연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과 리더십을 주제로 글을 쓰고, 일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관찰합니다. 실무자 중심의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으며, 경험과 감정의 언어를 잇는 글쓰기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숲멍
대학병원 내과간호사입니다매주 토요일 한개씩 글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글쓰는 간호사 정세진
구급대원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