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희철 Dec 05. 2017

<눈> 작곡가 김효근과 함께 하는 수목원 겨울 음악회

2017년 12월 7일 오후 4시 30분  국립수목원

12월 7일(목) 오후 4시 30분 포천의 국립수목원 산림박물관에서 <눈>, <내 영혼 바람되어>의 작곡가 김효근 교수(이화여대 경영학과)의 특별 음악회를 엽니다.

김효근 교수가 추천하는 떠오르는 소프라노 3명을 중심으로 테너 3명이 우정출연하는 <김효근과 친구들의 아트팝 이야기 "THE SNOW"> 콘서트입니다.

 https://youtu.be/fqbx_0C0TEk

(사)한국음악협회 포천지회(회장:윤희철)에서는 겨울을 맞이하여 <눈>의 작곡가 김효근 교수의 특별 콘서트를 기획하였습니다. 김교수가 직접 프로그램을 이끌어 가시면서 자신의 작곡과 관련된 이야기와 정상의 성악가들의 연주로 음악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 콘서트를 관람하시기를 희망하시는 분은 7일(목) 3시 반 정도까지 국립수목원 주차장에 오셔서 주차를 하시고 <산림박물관>으로 들어오시면 되겠습니다. 주차장에서 산림박물관까지는 도보로 10분 걸립니다.

수목원입장을 하려면 1주일 전에 예약을 해야 입장이 가능하나 이날 음악회를 위해서는 별도의 예약없이 그냥 오시면 되겠습니다. 입장료는 없습니다.  공연관람을 위해 출입하는 차량은 이 날은 무료로 해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정문에서 10분 가량 걸어 오시면 우측에 보이는 건물입니다.   산림박물관이라는 표지석이 앞에 보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김효근과 함께 하는 < SNOW CONCERT>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