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희철 Aug 24. 2020

2020 숲속의 예술향기



광릉숲예술인공동체(대표:윤희철)에서 주관하는 <2020 숲속의 예술향기> 포스터 시안이 최종 마무리 되었습니다. 첫번째 음악회로 실시하려던 <성악가가 사랑하는 우리가곡>은 10월 5일(월) 저녁 7시로 연기하기로 하였습니다. 


9월 5일(토) 오후 2시 30분에 명산아트힐(포천시 군내면 꽃배산2길 105) 폐 축사 공간에서 20여명의 작가들의 설치미술 작품이 오픈됩니다. 오프닝으로 수묵작가인 권용섭 화백이 큰 붓을 빠르게 휘두르며 그림을 그리는 <수묵속사 퍼포먼스>가 준비됩니다. 이어 전망이 뛰어난 야외 특설무대에서 <숲속 예술가곡 여행> 음악회가 열립니다. 소프라노 김지현, 소프라노 정선화, 테너 김기선, 바리톤 오유석, 중국 성악가 4인(소프라노 노홍여, 소프라노 향몽이, 바리톤 유아닝, 베이스 왕한청)의 성악가들이 한국 가곡을 비롯하여 러시아, 이탈리아, 프랑스, 중국의 가곡들을 연주합니다. 사회는 김홍국 박사(...경기도 대변인, 정치평론가)가 맡습니다. 



9월 15일(화) 저녁 7시에는 포천시 소흘읍에 소재한 <카페 아리>에서 <소프라노 김민지 & 테너 윤승환 듀오 콘서트>가 이어집니다.


10월 5일(월) 저녁 7시에는 8월에 진행하려던 <성악가가 사랑하는 우리가곡>이 카페 아리에서 열립니다.


10월 20일(목) 저녁 7시에는 <가을속의 우리가곡> 음악회가 카페 아리에서 열립니다.


11월 3일(화) 저녁 7시에는 바리톤 박흥우의 슈베르트 <겨울나그네>가 카페 아리에서 연주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명산리 예술인공동체마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