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희철 Nov 21. 2015

서울디자인재단 국내 상설매장 입점 선정

 

지난 20일 서울디자인재단에서 2015년 하반기 국내 상설매장(DDP아트숍, 광화문한글누리, Design Tag 온라인) 입점상품 선정 발표가 있었습니다.  제가 제출한 서울풍경 10제가 선정되었다네요.  그동안 브런치에 올렸던 작품들을 모아 제출했는데 좋은 소식이 왔네요.

흑백 10점 1세트, 칼라 10점 1세트 모두 2세트이고요

흑백은 구매자가 색연필 등을 이용하여 직접 칼라링할 수 있도록 만든 것으로 그림 하단에 colored by_______ 라고 공간을 마련해 두어 자신의 사인을 넣을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칼라링 작품으로 액자에 넣어두거나 아님 선물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칼라링 작품은 소장을 위한 것이기는 합니다만 흑백 칼라링시 견본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자 제작하였습니다.

앞으로 서울 곳곳에서 판매가 될 듯 합니다.

DDP
DDP 뒷면
경복궁
경복궁 뒷면
남대문
경회루
남산
덕수궁 석조전
한옥지붕 풍경
한강 세빛섬
인사동 풍경
인왕산에서 남산을 내려다 본 풍경


매거진의 이전글 인왕산 정상에서 내려다 본 서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