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지식공장장 May 20. 2020

우수출판콘텐츠 제작 지원 사업에 선정되었습니다

제 브런치 구독자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조선리더십경영>을 출간한 출간작가입니다.

2019년에는 세종도서 교양부문에도 선정되었죠. 


조선리더십경영

이후 지인들의 압박이 많았습니다. 다음 책 써라, 왜 안쓰냐, 포기한거냐는 등?

설마요. 그건 아니죠.


자, 그럼 그동안 놀았느냐?

그건 아니고요...



2020년 우수출판콘텐츠 제작 지원 사업에 선정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써둔건 여러권이 있는데 그 중 하나만 들고 갔었어요. 그런데 접수처 보니까 최대 지원수인 세권을 채워 지원하신 분들이 꽤 되시더군요.


너무 안일했나...이러다 떨어지면 끝인데 하고 반성했는데...되어서 다행입니다.

앞으로 출판사를 선정해야 한다는 부담감은 있습니다만, 그래도 이렇게 인정받았다는게 기쁘긴 하네요.

(최종보스가 남은 셈...)


이후 출판사가 잡혀서 무사히 책이 나오게 되면 다시 한 번 소개드리겠습니다.

즐거운 독서생활 되시길!! 


비즈니스 문의 : inswrite@gmail.com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Dv0ZRVwcRvI2xfpEh5EPBw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