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팜 트레일워커
오지탐사대 OB대원들과 함께 옥스팜 트레일워커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PCT를 걸을 때도 하루에 100km를 걸어본 적은 없어요.
트레일 러닝도 작년 거제 지맥 트레일 대회에서 70km를 완주한 게 최장거리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작은 하나의 도전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네 명이 함께 100km를 걷는 다는 건 정말 큰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저희 4명이 함께 걸을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시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많은 응원부탁드려요!
옥스팜 트레일워커는 100km를 4명이 한 팀이 되어 38시간 이내에 완주하는 도전형식의 기부 프로젝트입니다.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는 육체적, 정신적 도전일 뿐만 아니라 가난을 극복할 수 있는 기부가 접목된 이 세상 하나 뿐인 인생 도전입니다. 당신의 한 걸음은 함께 살아가는 세상에서 '가난을 없애고 세상을 바꾸는 의미 있는 여정'이 될 것입니다.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1. 기부 펀딩이란?
기부펀딩은 참가자들이 주변 사람들에게 옥스팜 트레일워커 참가 의의를 알리며, 완주를 응원하고, 함께 가난을 없애자는 의미로 다양한 방식으로 자유롭게 후원금을 모금하는 것을 말합니다.
2. 기부펀딩 기간 : 참가 신청 후 ~2017년 5월 18일(목)
3. 기부펀딩 모금액 : 기부와 도전을 목적으로 하는 본 대회는 최소 팀당 50만원부터 기부펀딩이 가능합니다.
참가비와 기부펀딩 후원금은 100% 옥스팜에 기부되어 전 세계 94개국 가장 도움이 필요한 사람드에게 깨끗한 물과 위생, 식량, 생계 지원 및 교육 프로그램에 사용됩니다.
20170413
by 히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