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히맨 Apr 13. 2017

100km. 함께 걷기

옥스팜 트레일워커

오지탐사대 OB대원들과 함께 옥스팜 트레일워커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PCT를 걸을 때도 하루에 100km를 걸어본 적은 없어요.

트레일 러닝도 작년 거제 지맥 트레일 대회에서 70km를 완주한 게 최장거리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작은 하나의 도전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네 명이 함께 100km를 걷는 다는 건 정말 큰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저희 4명이 함께 걸을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시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많은 응원부탁드려요!



옥스팜 트레일워커란?

옥스팜 트레일워커는 100km를 4명이 한 팀이 되어 38시간 이내에 완주하는 도전형식의 기부 프로젝트입니다.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는 육체적, 정신적 도전일 뿐만 아니라 가난을 극복할 수 있는 기부가 접목된 이 세상 하나 뿐인 인생 도전입니다. 당신의 한 걸음은 함께 살아가는 세상에서 '가난을 없애고 세상을 바꾸는 의미 있는 여정'이 될 것입니다.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팀 오지탐사대 : 양혜린/장은석/김정호/김희남


기부 펀딩 안내

1. 기부 펀딩이란?

기부펀딩은 참가자들이 주변 사람들에게 옥스팜 트레일워커 참가 의의를 알리며, 완주를 응원하고, 함께 가난을 없애자는 의미로 다양한 방식으로 자유롭게 후원금을 모금하는 것을 말합니다.

2. 기부펀딩 기간 : 참가 신청 후 ~2017년 5월 18일(목)

3. 기부펀딩 모금액 : 기부와 도전을 목적으로 하는 본 대회는 최소 팀당 50만원부터 기부펀딩이 가능합니다.

참가비와 기부펀딩 후원금은 100% 옥스팜에 기부되어 전 세계 94개국 가장 도움이 필요한 사람드에게 깨끗한 물과 위생, 식량, 생계 지원 및 교육 프로그램에 사용됩니다.


▼ 펀딩하기!


20170413

by 히맨

작가의 이전글 멘붕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