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86명
-
찰리브라운
글로벌 컨설팅펌, 국내 대기업에서 전략 기획 마케팅을 담당한 25년차 직장인. 미국 MBA를 취득한 단기 유학파로 영어는 잘 못함. 조언은 잘하지만 막상 본인은 잘 못하는 훈수파.
-
강산
법학과 졸업 /미술상담 석사 공부중 /20년차 직장인 /인문학, 에세이, 그림책 총 5권 출간 문화매거진 칼럼 연재(24년~)/폭력예방전문강사(한국양성평등고육진흥원
-
이일일
보통 사람입니다. '사람냄새' 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누구나 하루쯤은 혼자 조용히 앉아, ‘사람’이라는 단어를 곱씹어야 할 때, 그럴 때 곁에 두고 싶은 문장이 되기를.
-
스토리위너코치
14년차 기자 출신 콘텐츠마케터. 누구에게나 있는 보물 같은 스토리를 발굴하여 나만의 콘텐츠로 만드는 것을 돕고 싶습니다. 모두가 행복한 스토리위너가 되길 꿈꿉니다.
-
Tugboat
남들 살피느라 볼 장 다보는 '장남컴플렉스 + ENFJ'가 '광고쟁이'와 '위탁경영자' 일을 하며 '을' 마인드까지 탑재해 "아낌없이 주는 호구"가 되었습니다.
-
TaeZ
기술과 성향을 기반으로, 사고의 흐름을 설계하고 싶은 개발자입니다. 희귀하다는 말 자주 듣습니다.
-
비비안
워킹맘, 커리어우먼, 여성임원...모든 타이틀보다 작가라는 타이틀에 심쿵하며 글로 나를 알아가는 중입니다.
-
현실직장
현실직장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30여년간의 지난 직장생활 동안 직간접적으로 느끼고 경험한 내용들을 공유하고, 많은 직장인들이 서로 불행하지 않은 어울림을 가졌으면 하는 사람입니다.
-
김영학 코치
일과 삶 속에서 행복을 찾는 비즈니스 & 커리어 코치 겸 디렉터. 듣고 싶은 이야기보다 들어야 할 이야기를 해서 욕(?)을 먹습니다. 취미이자 일 때문에, 비즈니스를 평론합니다.
-
민은퇴
전업주부가 되기 위해서 열심히 돈을 벌고 있는 현부양부 지망생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터였으며 그로스해커였고 지금은 서비스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