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수요예배 기도

by 코치 루아

230215 수요예배


목사님의 기도로 예배 시작합니다.

---

이전에 올렸던 글인데, 좀 수정합니다.

삭제하긴 아까워서. ...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교단에 속하는 교회인데,

제가 기독교 관점에서 명리학을 연구한다는 이유로 제 개인적인 학문의 연구를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교회의 이미지 실추가 된다고 생각하는 교인들이 많아서 교회는 밝히지 않겠습니다.
너무나 황당한 일을 겪어서..

명리학의 실용성 연구를 하는 저의 학문적 연구로 인해 교회가 이단화되지도 않을 뿐더러 그렇게 여겨지지도 않겠지만, 그 염려를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역시 교회라는 곳은 다양한 사람들이 정말 다양한 생각으로 모여서 특히도 편협된 사고로 인격적 존중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많이 느낍니다. 너무 애석합니다.

왜 교회라는 곳이 욕을 먹고 개독교라는 말이 나오는지 크리스찬으로서 개탄을 금치 못할 일을 겪고 나니, 글 쓰는 것도 조심스럽습니다.



학문을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은 명리학과 주술을 동일시 취급을 하고 사주를 점으로 알기도 하고, 물론, 무당들이 사주라는 말을 쓰고 점을 치기 때문에 그렇겠지만,
성경을 깊이 있게 공부하고 명리학도 깊이 있게 공부하신 분이 아니시라면, 잠시 판단을 보류해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 ****교회를 기억해 주시고, 우리 모든 성도들이 하나님 주 안에 평안을 구하게 하여 주옵소서. 주안에 서게 하시고, 특별히 하나님, 멍에를 같이 할 자가 필요하다 하였는데, 하나님 같이 교회를 짊어지고 연합하여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사람들이 많아지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찬양 후 설교에 앞서 모두 함께 기도합니다.

괄호는 목사님께서 작은 소리로 별도로 하시는 기도이고, 수요예배 오신 성도님들도 각자 기도를 합니다.

기도 녹음한 내용을 기록하다보니, 잘 안들리는 부분도 있습니다. 가끔 목사님께서 방언으로 기도하시기도 하는데, 이번 기도에는 방언은 없었는데, 소리가 잘 안들리는 부분은 살짝 지나갑니다.


(하나님의 성령으로 나를 충만하게 하옵소서. 내가 주의 뜻이 무엇인지 분별해갈 수 있도록 내게분별의 은혜를 주옵소서. 또 오늘 예배하면서 하나님의 말씀가운데, 깨달을 수 있도록 깨닫는 은혜 주옵소서.

거룩하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 저녁 예배에 우리를 부르심을 감사합니다. 이 저녁에 하나님을 찬송합니다. 하나님을 경배하고, 높여드리닙니다. 전능하신 아버지 하나님, 하나님을 예배하고 주의 종을 도우시는 놀라운 은총 감사합니다. 자비하신 아버지 하나님, 우리 주님 저희를 도우시며 함께하시고 역사하시며 주의 은총으로 함께 하시기를 간절히 간구하며 기도합니다.

거룩하신 주님, 전능하신 주님, 주님의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이여 하늘의 문을 여시고, 하나님의 은총을 입혀 주시길 원합니다. 오늘도 이시간 은혜 받길 원하며, 하나님의 성령가운데, 붙잡힘바 되어 나가길 원합니다. 하늘의 문을 여시옵시고, 주여 주의 힘을 더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주의 뜻이 무엇인지 분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깨달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말씀이 한말씀 한말씀 우리 심령속에 하나님 놀라운 은혜 있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기적의 은혜 받고 가길 원합니다. 오늘도 만나주시고, 주의 성도들 주의 품에 품어주시고, 오늘도 주의 은총으로 하나님의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하나님의 은혜와 함께 할 줄로 믿습니다. 주의 성령으로 인도할 줄로 믿습니다. 자비하신 하나님 주여, 주여, 주의 놀라운 역사가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직 주님만을 기다립니다. 하나님 오늘 말씀을 깨달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말씀 가운데 오늘도 큰 은혜 받고 돌아갈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도우소서. 도우소서. 하나님의 거룩한 은혜로 나를 도우소서. 주의 성령이여, 역사하여 주시옵시고. 함께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모두함께 기도가 끝남을 알리며, 목사님께서 설교 시작 전 기도를 하십니다.


자비로우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수요 예배로 저희들을 인도하시니 감사합니다. 오늘도 주의 영으로 충만하게 하여 주옵소서. 하늘의 거룩한 영으로 우리를 충만하게 덮어 주옵소서. 하나님이여, 주의 마음이 무엇인지 알게 하시고, 주의 뜻을 분별할 수 있는 분별의 힘을 더하시며, 하나님의 성령으로 저희를 덮으셔서 세상것에서 벗어나게 하시고, 오직 하나님의 것으로 주님 안에서만 세상을 바라보며, 세상을 다스리며, 이길 수 있는 능력을 주옵소서, 오늘 말씀을 하나하나 깨달아가길 원하오니, 깨달음의 은혜 더하여 주옵시고 오늘 말씀 가운데 오늘 새힘을 을 수 있도록 하나님 역사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가정을 돌보시고, 평안을 주옵소서. 우리 나라를 도우시고, 나라가 안정되게 하옵소서. 우리의 삶을 도우시고, 주의 은혜로 하나님 행복한 가정 평안한 가정 축복의 가정 되게 도와 주옵소서. 오늘 주의 은혜로 인해서, 큰 은혜받을 줄로 믿습니다. 역사해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렸사옵나이다. 아멘.





KakaoTalk_20221230_161103190.jpg

그림. JB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하나님께 예물 드리며 바치는 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