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6
명
닫기
팔로워
76
명
서온
안녕하세요. 서온(seo-on) 입니다. 함께 글로 공감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Jenn
호주에 살고 있는 Jenn 자기일 열심히 하는 책임감 강한 바쁜 남편과 아직 앞가림 못하는 4살 꼬맹쓰랑 사춘기가 올랑말랑하는 13살 공주님과 고군분투중인 작가지망생
팔로우
파포
日常 분석가 & Aphorist (*Aphorism이란, 깊은 체험적 진리를 간결하고 압축된 형식으로 나타낸 짧은 글, Aphorist란 아포리즘을 쓰는 사람
팔로우
한꽃차이
꽃이나 들여다볼 여유가 없는 세상에서, 꽃으로 세상을 들여다보는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플로리스트. 플라워 힐링 에세이, '지친 날이면 꽃이 말을 걸어왔다'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하날빛
[The Art of Writing & Sentences] 예술로서의 글, 글로서의 예술 / 문장가로 사는 여정의 기록들 / 사유의 시선이 닿은, [문장]을 씁니다
팔로우
아들둘엄마
빠르게 달려가야 한다고 말하는 세상에서 두 아들과 천천히 걸어가는 엄마 이야기
팔로우
엘슈가
진심 글쓰기 과정 <오래라이터스>를 운영하는 엘슈가 작가입니다. 22년 <감성 콘텐츠>출간, 23년 <푸른 감태>로 등단, 24년 예술활동증명. 오래 쓰는 사람으로 남고 싶습니다
팔로우
쉐도우 숲
내 안에는햇빛이 잘 드는 숲과 아무에게도 보여주지 않았던 숲이 함께 있습니다. 이곳은 그 숲의 그늘,쉐도우 셀프를처음으로 글로 초대하는 곳입니다.
팔로우
쏘달리고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글 쓰기를 통해 따뜻한 온기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해은진
내면의 풍경을 그리는 글쓰기. Soulful Journaling.
팔로우
클로드
회사에서는 실험을 하고, 집에서는 글과 시를 짓습니다. 이성과 감성으로 삶을 직조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필석
모두에게 보내는 한 장의 편지.
팔로우
고독한 NJ
고독한 xNxJ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욜로나
초등 교사 그만두고, 7년 째 파이어족으로 살고 있는 욜로나입니다. 지금은 제주에서 살고 있어요. 가슴 뛰는 삶을 살고 싶은 분들께 용기와 응원을 전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에단
오장혁에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커피콩
커피콩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즐거운 책임, 육아에 대해 기록해 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셀프소생러
스스로 우울증을 이겨내고 성장했습니다. 회복의 시간을 통해 얻은 깨달음과 성장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책속부자 book diary
스레더 & 브런치 작가보고 듣고 느낀 것을 기록가끔은 가벼운 주제로혹은 철학적으로여러 분께 다가가는 사람이 되고 싶은 책속부자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