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
명
닫기
팔로잉
36
명
Goodsoozin
반짝이는 햇살이 부서지는 바다, 파도에 매료되었습니다. 서핑을 좋아하고 글을 씁니다. 어쩔 땐 마케터로 불리기도 합니다.
팔로우
카카오
일상에 스며든 카카오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카카오 공식 브런치.
팔로우
붓다와 회계사
https://m.blog.naver.com/busymoon
팔로우
융이라고 불립니다
독일살이 25년째
팔로우
이나앨
재밌는 네덜란드 생활상과 유럽에서 사업하고 직장 다니는 일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솜이불
활자 중독자. 글과 사진과 그림으로 '지금'을 수집. 내 앞의 모든 존재가 또 다른 자신임을 기억하는 생.
팔로우
배은지
이상한 기획 회사 셜록컴퍼니 대표 유쾌, 상쾌, 통쾌한 모든 것들을 사랑합니다! 눈누♪
팔로우
뜨루의 클래식
클래식을 소개하는 작곡가, 저널리스트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김준태의 인사이트
전원주택을 짓고 자연 속에서 사는 중. 그 안에서 나오는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새벽달
이제 다시 한번..
팔로우
진주린
LG 생활건강 전략팀에서 일합니다. 방송기자 퇴사 후 싱가포르에 정착한 사람. 해외에서 겪는 일들을 서술합니다. 좋아하는 것은 여름과 고양이, 목련.
팔로우
지영킹
Community Leader. 국내 최대 여성 중심 스타트업 커뮤니티 '스여일삶'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미경
62년생 박미경입니다. 권력, 돈, 집, 차, 남편, 인맥, 친구없는, 망한 586, OFF 586입니다. 자유롭고 철없고 뾰족하게 살아온 이야기를 솔직하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주디
임현주 입니다. 건강한 삶을 지향합니다. 첫책 <아낌없이 살아보는 중입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왓챠 WATCHA
좋은 콘텐츠를 보는 오만가지 시선을 소개합니다. 왓챠엔 좋은 영화가 차고 넘치거든요.
팔로우
온정
녹록지 않은 삶 속에도 자그마한 희망 한 움큼쯤 숨어있다고 믿는 사람. 그 신조를 글 짓는 행위로 지켜나가고 있다. 종종 필름 사진을 곁들인다.
팔로우
랑끗
스스로에게 던지는 다짐 같은, 일기 같은 글
팔로우
설이별이
경험을 위해 시간과 돈을 녹여 현재 빈털터리인 사람.
팔로우
한승혜
다양한 것을 읽고 보고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