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
명
닫기
팔로워
20
명
밝을 여름
"오직 마음으로 볼 때만 모든 것이 잘 보인다. 가장 중요한 것은 눈으로는 보이지 않는다. - 생텍쥐페리" 감사하는 마음으로 일상의 소중함, 깨달음에 대해 적습니다.
팔로우
책가게
제자리를 맴도는 게으른 성격탓에 그럴싸한 자기 소개서를 갖추진 못했지만, 비관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소란스러운 마음을 달래주었던 글쓰기가 당신에게도 위로가 되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프로불평러
"조금은 불평 많고, 꽤나 따뜻한 사람의 기록" 스스로를 ‘프로불평러’라 부르지만, 사실은 일상의 감정과 장면을 오래 붙들고 곱씹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언니
피아노를 전공한 엄마가 두 아이를(15살,8살) 홈스쿨링으로 16년째 키우고 있는 이야기와 한국입시로 힘들어하는 아이들에게 힘과 용기를 줄 수 있는 정보들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보통날의 남자
보통날의 남자 입니다. 나르시시스트 전부인과 이혼 중입니다.
팔로우
beautyshin
사별로 인해 순간마다 삶을 통해 느끼는 마음과 생각들 그리고 매 순간 순간들을 솔직하게 글로 마음을 스케치한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영아
무남독녀외동딸로 태어났지만 일찍이 엄마를 잃고, 아버지에게 버림받고 외롭게 자랐지만 6남매의 막내와 결혼하여 사랑받는 며느리로 시작하여 미운정고운정 다든 막내며느리이자. 애둘 엄마
팔로우
글굽는 계란빵
노릇노릇한 계란빵처럼 따뜻한 이야기를 굽습니다. 고소하게 익은 계란빵을 한 입 먹으면 마음까지 따뜻해 지듯, 읽으면 읽을수록 따뜻하고 든든해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제희
글을 쓰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는 어느 작가지망생.
팔로우
이브런
어딜가나 아무거나 끄적이며 흔적(?) 남기는 철없는 신노년입니다. 밑줄치며 독서하는 게 유일한 취미 입니다. 실향민으로서 이산가족의 삶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우주
IT 업계에서 일하는 8년차 직장인입니다. 30대의 도전, 자취, 직장인 이야기 등 일상이야기를 쓰고있습니다. 주어진걸 감사히 받아들이고, 최선을 다해 선택하는 삶을 살고싶습니다.
팔로우
Kelly
단단한 마음으로 살아가고자 노력하는 두 아이의 엄마, 켈리입니다. 마음이 지친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고, 그들의 삶이 조금이나마 편안해지길 소망합니다.
팔로우
평론가 청람 김왕식
'수필부문' 수상 등단, '평론부문' 수상 등단, '시부문' 수상 등단, 한국문학신문 공모 평론부문 대상 수상
팔로우
각선생
1인가구의 생활을 더 편하게 만드는, 자취방 정리 전문가 각선생입니다.
팔로우
감성토끼
책읽고, 꿈꾸고, 그 꿈을 쓰는 초등학교앞 문구점 아줌마입니다. 현재 블로그와 브런치에서 주1회 주간에세이 & 엽편소설을 연재중입니다.
팔로우
소혹성
어린 왕자와 바오밥 나무를 좋아하는 소혹성 브런치 입니다. 글은 치유이며 사랑입니다.
팔로우
김영록 변종의 늑대 진격의 늑대 작가
김영록 작가 베스트셀러 '변종의늑대', '진격의늑대'저자 넥스트챌린지재단 설립자 www.ncf.or.kr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