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를 구독하는 17명
-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
보통날의 남자
보통날의 남자 입니다. 나르시시스트 전부인과 이혼 중입니다.
-
beautyshin
사별로 인해 순간마다 삶을 통해 느끼는 마음과 생각들 그리고 매 순간 순간들을 솔직하게 글로 마음을 스케치한다.
-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
영아
무남독녀외동딸로 태어났지만 일찍이 엄마를 잃고, 아버지에게 버림받고 외롭게 자랐지만 6남매의 막내와 결혼하여 사랑받는 며느리로 시작하여 미운정고운정 다든 막내며느리이자. 애둘 엄마
-
글굽는 계란빵
노릇노릇한 계란빵처럼 따뜻한 이야기를 굽습니다. 고소하게 익은 계란빵을 한 입 먹으면 마음까지 따뜻해 지듯, 읽으면 읽을수록 따뜻하고 든든해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
제희
글을 쓰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는 어느 작가지망생.
-
이브런
어딜가나 아무거나 끄적이며 흔적(?) 남기는 철없는 신노년입니다. 밑줄치며 독서하는 게 유일한 취미 입니다. 실향민으로서 이산가족의 삶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
최우주
IT 업계에서 일하는 8년차 직장인입니다. 30대의 도전, 자취, 직장인 이야기 등 일상이야기를 쓰고있습니다. 주어진걸 감사히 받아들이고, 최선을 다해 선택하는 삶을 살고싶습니다.
-
Kelly
단단한 마음으로 살아가고자 노력하는 두 아이의 엄마, 켈리입니다. 마음이 지친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고, 그들의 삶이 조금이나마 편안해지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