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지탈녀
'작가는 상처받지 않는다'는 말을 믿습니다. 일상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이 글감이 되기 때문입니다. 촘촘하게 기록하는 글 조각으로 삶의 희로애락을 나눠봅니다.
팔로우
육백삼홈
603호에 살고 있는 가족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상이
저는 직장에 다니면서 글을 쓰고 있는 아줌마입니다. 스릴 넘치는 소설과 가슴에 남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지금은 새로운 나를 발견하고 찾아가는 과정입니다.
팔로우
마음의 자수
해진 옷도 아기자기한 "자수"로 예뻐지듯, 상처난 마음에 자수를 놓아 고유한 빛을 지니도록 돕는 상담심리전문가. 심리학 박사. 전문상담교사. 마음과 삶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단미
직장인, 무엇인가를 시작하기에 늦은 나이란 없다. 일상을 적습니다.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반짝반짝 빛나는
책을 좋아합니다. 그것도 아주 많이요. 글을 씁니다. 상상이 닿을 수 없을 만큼요. 내 생각이 마음을 지배하고 상상이 현실이 되는 그 날을 꿈꿉니다.
팔로우
드보
계절따라 흘러간다. 다시 봄이 오듯이
팔로우
현무열
피부과 전문의 현무열의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지성파파
네 아이의 아빠로서 공무원교육원 교수를 지나, 현재는 다시 일선으로 복귀하여 밥벌이중입니다. 아이들의 교육문제와 살아가야할 세상, 부모들의 삶을 늘 고민중입니다.
팔로우
따뜻한 선인장
이십대엔 지구별 남쪽, 삼십대엔 북쪽에 살고있네요. 남아공, 필리핀, 베를린을 거쳐 지금은 보덴제 근처에서 기록중입니다.
팔로우
세일러킴
캐나다익스프레스와 밴쿠버 교육신문 기자, 에세이스트, 스시쿡, 학생, 가정주부. 캐나다 밴쿠버에서 멀티플레이어로 살고 있는 이민 1세대입니다.
팔로우
다디
글을 읽고 쓰고 나누는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시시콜콜
직업상담사가 전하는 경제, 재테크 이야기
팔로우
강나루
희귀 난치 질환 위에 더한 희귀 난치 질환 선고와 투병... 이일에 얽힌 여러 가지 이야기와 그것들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나의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시호
짧은 인생 경험을 공유합니다. 초보 의사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께는 브런치북 <전지적 인턴 시점> 추천드립니다.
팔로우
최윤
삶의 온기를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두세아
내 인생을 사랑합니다. 내 인생을 살아갑니다.
팔로우
뽀얀
홍익대학교 겸임교수 / 보기좋은 빛깔의 그림을 그려요. /<세상의 모든 엄마는 예쁘다>, <상상 그 찰나를 그리다>저자 / 육아툰연재 / 문의메일 artbboyan@daum.net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