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
명
닫기
팔로잉
36
명
YOUTH
바보 고양이의 언니
팔로우
골드래빗
경제와 돈에 대한 이야기를 알기 쉽게 글로 씁니다. honoluluzoo@naver.com
팔로우
은궁
일상을 담은 판타지 무드를 쓰고 그려요_daily fantasy mood artwork ©은궁(angaeblue)
팔로우
요니킴
여행을 좋아하는 집순이. 무기력에서 벗어나는 여정을 기록. 지금은 감사함을 찾는 관찰자입니다.
팔로우
lilacrecord
안녕하세요. 작은 식당 ‘인 더 포레스트’에서 커피와 디저트 부문을 맡고 있는 프루스트이펙트 입니다 :)
팔로우
김지영
450일간의 세계일주. 여행에세이를 썼습니다. 현재는 강아지 두마리의 보호자로 삽니다.
팔로우
주오일여행자
여행하고 글을 쓰며 도처에서 사는 걸 배우고 있어요
팔로우
HANA
어렵게 써서 쉽게 읽히는 글을 목표로 씁니다. 2016년 가을, 퇴사 후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많아 브런치를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캐나다에 살면서 소설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허니팁
허니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우아한 가난뱅이
교사로 20년, 더 이상 일하지 않습니다. 2020년 40대 후반 부부 같이 은퇴했습니다. 고양이를 껴안고 책을 읽고 그림을 그리는, 돈 안되는 일을 설렁설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지영
10년차 콘텐츠 기획자. 군더더기 없는 기획안을 쓰듯 아이의 환경을 심플하게 큐레이션 합니다. 그렇게 살며 흘러가는 마음들을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율리
Raw Juice & Smoothie lover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unnyi
여행하고, 책 읽고, 일하는 직장인 15년차의 열두달
팔로우
얌테이블
다양한 음식 정보를 전해 드립니다.
팔로우
bonita
낯선 곳으로 계속해서 떠나는 이유 삶이 견딜 수 없을 때 여행을 떠올리는 이유 여행이 주는 일상의 익숙함 그 안에서 마주치는 낯선 특별함 그 사이 감성을 적다.
팔로우
Lucy
디지털노마드 루시 | 긴 글보다 오랜 시간을 들인 짧은 글을 쓰려 합니다. 아직 자라는 중이라 이곳 저곳 부딪힘이 많습니다.
팔로우
애나
디지털노마드, 세계 도시별 생활살이를 하고 있는 애나입니다.
팔로우
공태웅
무튼 점심 먹어요. 난 지금 그 밖에 일은 생각지도 못하겠어.
팔로우
이해원
평범한 그래픽 디자이너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