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별 변화가 없다. 그만큼 나는 주식시장에서 멀어져 있다는 이야기도 된다. 그렇게 요즘 무언가 바쁜 일이 많다. 그러면 그런대로~ 그렇게 흘러가는 대로 따라가리라. 선물주식을 집중하여 못 사는 것이 좀 걸리지만 그러나 모 꼭 무언가로 채워 넣고 있어야만 하는 건 아니지 않은가. 만기 때문에 절로 정리된 선물 주식. 언제고 내가 시간이 넉넉하고 때가 되면 다시 들어가면 되지. 조급할 거 하나 없다. 와이? 난 이걸 내 친구 엄마처럼 93세까지도 할 거니까. 푸하하하 만약 내가 그때까지 산다면.
선물 주식은 딱 이익을 챙겨놓은 상태인데 현물 주식은 내가 멈추지 않는 한 멈춰지지 않으니 그대로 유지다. 한 육십만 원 정도의 이익에서 삼십만 원 정도의 이익으로 왔다 갔다 하고 있다. 5일선이 20일선과 충돌이 일어나지 않는 한 내가 할 일이라곤 없으니까 얌전히 있는다. 그래 파이팅.
삼성전자. 오늘도 음봉이구나. 아슬아슬이다. 잘 지켜보자. 그래도 5일선이 20일선 뚫고 내려가지 않았으니 매수 유지다. 오케이. 파이팅.
LG전자는 예쁘게 양봉이다. 그러나 전일의 긴 음봉에는 영 미치지 못하는 나중에 밀린 몸통이 아주 작은 양봉이다. 그래도 주봉 월봉 모두 힘 있고 좋다. 이대로 제발 20일선만 건들지 말고 쭈욱쭉 올라가렴. 파이팅.
SK이노베이션. 긴 음봉의 줄줄이 하락이 잠시 멈췄다 할까. 어떻게 될까. 그래도 5일선이 위니까 역시 가만히 있는다. 내일 어떻게 될지 매우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