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꽃뜰 Mar 12. 2019

선물투자 아깝지만 괜찮아

난 원칙을 지켜내는 훈련을 하는 중이니까





왼쪽은 2019년 3월 11일 차트고 오른쪽은 3월 12일 차트다.

사실 아깝다. 많이 아깝다. 어제 음봉이 무려 10개 째 이고 그리고 지난 저점에서 꼭지까지의 크기만큼 얼추

내려왔고 대충 이 정도에서 십자봉이 생길라치면 무조건 정리 아닐까? 그러나 그런 저런 감을 모두 없애기로 했다. 귀 막고 코 막고 눈 막고 모두 막고 난 아무것도 몰라요. 그저 5일선과 20일선이 만나는 날만 기다려요~ 요 거이 나의 원칙 아닌가. 그러니 내가 행동할 건 어제도 오늘도 아무것도 없다. 어제는 그래도 음봉이었지만 오늘은 이야기가 다르다. 그야말로 빵! 갭상승으로 시작해 주야장천 음봉으로 내려가던 하락에 종지부를 찍었다 할까? 에구 어제 그냥 원칙 그런 거 하지 말고 수익을 챙겼으면 얼마나 좋아? 내 이럴 줄 알았다니까. 하는 맘에 매우 안타깝지만 아니다. 난 잘했다. 5일 선이 20일선 뚫고 올라가야 나 움직일 것임. 파이팅!!!

작가의 이전글 선물투자 무시무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