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1. 현물 주식. 49만 원의 수익이다. 활활 타오르는 증시에 제대로 반응은 못한 미약한 상승이다. 할 수 없다.
사진 2. 선물주식. 역시 수익도 빵빵 손실도 쭉쭉 그 변화가 크다. 이번엔 수익을 잘 챙겨서 돈을 불려야 하는데. 파이팅!
사진 3. 선물주식 수익 현황. 예탁금을 보면 얼마를 벌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오백만 원 투자에 33만 원 정도의 수익 중이다. 잘해보자. 수익 챙기기를 잘해야 한다. 파이팅!
역시 5일선이 20일선을 빵 뚫고 난 후의 조정에선 사들어가는 게 맞는 것 같다. 철저히 5일선이 20일선 아래로 내려가면 딱 끊고야 말겠다는 각오와 함께 말이다. 손이 근질근질하게 들어간 한전은 그렇게 잘 올라주었다. 하긴 모든 주식이 저렇게 시뻘겋게 올라가는 중에 안 올라가기가 더 어려웠으리라. 하하
에이디테크놀로지. 빵 빵빵 신나게 올라가지는 못하고 전 고점 근처에서 밀렸다. 그림대로라면 전 고점을 가볍게 뚫고 조정받은 폭만큼 깡총 올라주는 게 맞는데. 어서어서 힘차게 올라가거라. 파이팅.
LG전자. 나의 사랑 엘지전자. 이역시 빵 멋지게 올라주지 못하고 5일선이 20일선을 뚫은 후 숨 고르기 하는 모습이다. 웅크렸다가 깡총이 아니라 껑충 높이 뛰어버릴 모습을 상상해본다. 그럼 그럼. 상상은 나의 몫. 난 아무것도 몰라요 5일선이 20일선 아래로 내려가면 매도할 뿐야요~ 를 지키는 한 망상은 바다라 했던가 나의 상상도 바다처럼 끝이 없으리. 푸하하하. 오늘도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