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몰래주식투자 활활

by 꽃뜰

오늘의 주식시장은 활활 불타오른다고 해야 한다. 그렇게 모든 게 시뻘겋다. 그런데 난 너무 피곤해 이 근처에도 못 오고 곯아떨어졌다. 아니 아무리 피곤해도 요건 작성하고 자려고 차트를 받다가 그대로 픽 쓰러져 잠들어버렸다. 그래서 차트 위에 색깔이 다르다. 당일 기록된 차트는 당일 올랐으면 빨간색 내렸으면 파란색 고대로면 회색 그렇게 변하는데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 하루가 지난 셈이고 장 시작 전이니 어제 종가대로 줄 하나가 더 그어지며 위는 몽따 회색이다. 그래서 차트의 위 색깔이 빨갛다 회색이다 막 뒤섞여 있다. 모든 자료는 당일 밤 12시 이전에 받아놓아야 하는데 그걸 놓쳤다. 꼼수를 부려 살짝 오늘치를 뒤로 하고 받았더니 위는 회색이요 주가는 올라간 상태가 되었다. 어제 일을 너무 많이 했다. 하하



사진 1. 현물 주식. 49만 원의 수익이다. 활활 타오르는 증시에 제대로 반응은 못한 미약한 상승이다. 할 수 없다.


사진 2. 선물주식. 역시 수익도 빵빵 손실도 쭉쭉 그 변화가 크다. 이번엔 수익을 잘 챙겨서 돈을 불려야 하는데. 파이팅!


사진 3. 선물주식 수익 현황. 예탁금을 보면 얼마를 벌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오백만 원 투자에 33만 원 정도의 수익 중이다. 잘해보자. 수익 챙기기를 잘해야 한다. 파이팅!


Screenshot_20201124-063209_%20.jpg

역시 5일선이 20일선을 빵 뚫고 난 후의 조정에선 사들어가는 게 맞는 것 같다. 철저히 5일선이 20일선 아래로 내려가면 딱 끊고야 말겠다는 각오와 함께 말이다. 손이 근질근질하게 들어간 한전은 그렇게 잘 올라주었다. 하긴 모든 주식이 저렇게 시뻘겋게 올라가는 중에 안 올라가기가 더 어려웠으리라. 하하


에이디테크놀로지. 빵 빵빵 신나게 올라가지는 못하고 전 고점 근처에서 밀렸다. 그림대로라면 전 고점을 가볍게 뚫고 조정받은 폭만큼 깡총 올라주는 게 맞는데. 어서어서 힘차게 올라가거라. 파이팅.


Screenshot_20201124-063337_%20.jpg


LG전자. 나의 사랑 엘지전자. 이역시 빵 멋지게 올라주지 못하고 5일선이 20일선을 뚫은 후 숨 고르기 하는 모습이다. 웅크렸다가 깡총이 아니라 껑충 높이 뛰어버릴 모습을 상상해본다. 그럼 그럼. 상상은 나의 몫. 난 아무것도 몰라요 5일선이 20일선 아래로 내려가면 매도할 뿐야요~ 를 지키는 한 망상은 바다라 했던가 나의 상상도 바다처럼 끝이 없으리. 푸하하하. 오늘도 파이팅!


(사진:시애틀의사진잘찍는아이)


keyword
꽃뜰 에세이 분야 크리에이터 프로필
팔로워 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