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꽃뜰 Apr 05. 2019

선물투자 나의 원칙대로 매수!

5일선이 20일선을 빵! 하하




SRT를 타고 서울에 가면서도 나는 원칙대로 매매를 했다. 

최고로 간단한 나의 매매원칙 


5일선이 20일선과 빵! 충돌할 때 담날 시초가 매매! 


일간 종가상으로 그제 충돌이 일어났으므로 나는 어제 

시초가 매매를 실행했다. 열차를 타고 가는 중이었다. 

혹시나 잊을까 봐 8시 반이 되자마자 알람을 해놓았다가

주문을 넣었다. 전날 종가보다 조금 높여서. 


참 잘했다. 이제는 양지바른 곳에 앉아 지극히 평안한

맘으로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다시 5일선과 20일선이 

빵! 충돌할 때까지.





왼쪽부터 4월4일 차트이고 그날 시초가매매한 기록이고 4월5일 차트이다.





기다리자. 다시 충돌이 일어날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는 거다. 또는 전 고점인 291.20 근처에 오면 이익실현을 생각해보도록 하자. 그건 그때 가서 생각할 일. 일단 지켜보는 거다. 5일선이 20일선 위이므로 매수 상태여야 하는데 난 지금 매수를 1개 가지고 있으니 잘하고 있는 거다. 파이팅!!!! 헤헤

작가의 이전글 선물투자 드디어 때가 왔다. 빵!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