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앗앗앗 어떻게 이런 일이? 하. 아침에 일어나니 이미 장은 시작했고 그리고 그제야 생각이 났다. 내가 어제는 남편몰래주식투자 이 글을 쓰지 않았다는 것이. 어제 잠들 때까지도 전혀 몰랐으니 우아 어떻게 이런 일이? 왜 몰랐느냐? 난 이미 자료도 다 받아놓고 막 쓰려고 서랍에 정리해놓고 있던 바로 그때 우리 여고동창 친구들 8명이 모여있는 방에서 난리가 났으니 시작한다 시작해~ 바로바로 싱어게인 결승전! 거기에 오홋 우리 여고 후배가 엄마인 이승윤이 나오는 것이다. 간절히 그의 일등을 바라며 하하 우리 친구들은 식구들 동원 # 문자 날리랴 노래 평하랴 하하 모처럼 소녀시절로 돌아가 모두 함께 싱어게인에 포옥 빠져들었던 것이다. 마지막 최고 우승자 발표 때는 졸려 죽겠는데 60초 후 또 60초 후 광고로 얼마나 미뤘던가. 칵 자 버린다. 언능!!! 우리끼리 카톡으로 수다를 쏟아내며 완전 여고시절로 돌아가 흥겨웠으니 하하 푸하하하 너무너무 재미있는 밤이었다. 새벽 한 시가 넘도록까지. 축하 이모티콘 장정하고 있다 1등이 나오는 순간 축하포를 쏟아대며 하하 그 바람에 정말 난 까맣게 아주 새카맣게 잊고 있었던 것이다. 내참. 이미 장은 시작했지만 어제 받아놓은 자료로 기록은 남겨야겠다. 후다다닥. 하하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재밌었던 어젯밤 여고동창들과의 싱어게인 최종회 관람이다. 푸하하하
사진 1. 현물 주식. 내 계좌 가득 차 있는 LG전자가 내려서 수익 약간 감소.
사진 2. 선물주식. 역시 가득 차있는 이곳. 수익 감소겠지만 그건 예탁금을 봐야 알 수 있다.
사진 3. 선물주식 예탁금. 그럼 그렇지. 1,100만 원대로 내려앉았다.
꼭 붙은 듯한 모습. 크게 확대해보자. 아직 살짝 빨간 선이 위에 있다. 패스.
주봉 월봉 쭉쭉빵빵이지만 너무 가파르다. 조정은 필요할 듯하다.
요것도 붙어있다. 그러나 너무 조금 있으니까 그냥 차트 구경만 하는 것이다. 자, 오늘 LG전자의 5일선이 20일선과 그야말로 붙을 똥 말똥이다. 두 눈 부릅뜨고 지켜봐야 한다. 많이 오르지 못하면 5일선은 20일선을 뚫고 아래로 내려올 것이다. 잘 지켜보고 꽝! 충돌이 일어나는 순간! 이 아니라 종가에 나는 행동할 것이다. 파이팅! 다시 한번 나의 원칙을 외치고. 난 아무것도 몰라요 5일선이 20일선 아래로 내려오면 매도할 뿐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