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홋. 신한지주 빵! 빵빵! 빵빵빵!이다. 하하. 차트만 보고 골라내 나름 원칙을 가지고 기다려서 이렇게 빵! 빵빵! 올라주면 그 기분이 그야말로 짱!이다. 하하 그러니까 자연스레 드는 생각. 수익을 챙겨야 하지 않을까? 손가락이 꼬물꼬물. 반이라도 챙길까? 다 챙길까? 그러나 노노노! 그래. 갈 때까지 가보는 거야. 원칙 내가 아는 단 하나의 원칙 '난 아무것도 몰라요~ 5일선이 20일선 아래로 내려가면 매도할 뿐야요~ ' 그래. 그거 하나만 할 줄 아니까. 그때까진 그냥 고우 고우다. 파이팅!!!
사진 1. 현물 주식. 800만 원에 다시 가까워졌다. 얏호.
사진 2. 선물주식. 비슷한 돈으로 비슷한 수량인데 현물은 33만 원 수익일 때 선물은 300만 원 정도의 수익이니 그야말로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다.
사진 3. 선물주식 예탁금. 나의 수익 여부를 알 수 있는 곳. 다시 1,600만 원을 바라보게 되었다. 파이팅!
전 고점을 빵! 뚫고 올랐으니 오홋 올라갈 일만 남은 것 아닐까. 너무 가파른가? 조정이 필요할까? 주봉에서 확실하게 골든크로스가 났고 전고점을 뚫었고 불안할 이유가 없다. 다만 월봉이 아직 골든크로스가 나지 않은 상태지만 조만간 빨간 5개월선이 초록 20개월선을 뚫을 수 있겠다. 어쨌든 주가는 20개월선을 가볍게 넘기고 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