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몰래주식투자 신한지주이뽀~

by 꽃뜰

신한지주이뽀~ 푸하하하 제목도 참. 그래도 할 수 없다. 그냥 이뽀 이뽀 이뽀~ 해주고 싶으니까. 하하 나의 손가락은 오늘 아침에도 빵! 오른 모습을 보고 눌러 눌러 어서 이익 실현해! 그 유혹에 시달리느라 근질근질 누르기 일보직전까지 갔으나 노노노! 수익이 좀 못하면 어때. 난 지금 내가 정한 원칙을 지키는 훈련 중이니까. 그것 아니라도 무언가 타당한 이유가 있어야 나오지 않겠는가. 전일 저점을 건드린 것도 아니요, 5일선 20일선이 아래로 방향을 턴한 것도 아니요, 아무 이유가 없는데 다만 많이 올랐다는 이유만으로 내려올 수는 없다. 그래. 전일 저점을 깨든가 긴 음봉이 나오든가 모 그 어떤 타당한 이유가 나올 때까지는 그대로 고우 고우다. 그런 이유가 나온다 해도 난 매도 않을 수 있다. 왜냐하면 내가 꼭 지켜야 되는 원칙 내가 아는 딱 하나 '난 아무것도 몰라요~ 5일선이 20일선 아래로 내려가면 매도할 뿐야요~'가 있으니까. 파이팅!!!



사진 1. 현물 주식. 오홋. 다시 800만 원대 회복. 아싸. 하하

사진 2. 선물주식. 우아 같은 비용으로 48만 원 수익 날 때 세상에 415만 원 수익이라니. 무려 10배. 와우.

사진 3. 선물주식예탁금. 드디어 눈에 아른거리던 나의 최고점 1600만 원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파이팅!



십자봉이 나왔고 가파르게 올랐고 5일선에서 이격도 크고. 음. 불안한 이유가 여기 있었네. 그래도 난 하나밖에 모른다. '난 아무것도 몰라요 5일선이 20일선 아래로 가면 매도할 뿐야요~' 꽝! 충돌이 일어날 때까지 난 차트가 어떻게 변하는가 구경만 하리라. 파이팅!


(사진:꽃뜰)


keyword
꽃뜰 에세이 분야 크리에이터 프로필
팔로워 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