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꽃뜰 Jun 29. 2022

이천으로 매달 백! 또 빵빵!

주식투자 매매일지

하핫. 또 빵빵!이다. LG생활건강이 또 빵빵! 올랐다. 오호호홋. 이리 좋을 수가. 푸하하하 그냥 강하게 위로 가니 뛰어내릴 생각 하지 않으련다. 바닥을 알 수 없듯이 꼭지도 알 수 없는 거니까. 음봉이 나올 때까지는 그대로 고우 고우. 뛰쳐나오는 건 일단 음봉이 생기고 나서 그때 고민해보자. 뛰어내려야만 할 음봉인지 버텨도 될 만한 음봉인지를 따져보고 나오기로 하자. 지금은 시뻘겋게 올라가는 중이니 뛰어내릴 고민을 할 필요는 없다. 내려갈 때 그 바닥을 알 수 없듯이 올라갈 때 그 꼭대기를 어찌 알겠는가. 물론 현물 주식이 아니라 선물이 많으니 조심해야 한다. 그래도 음봉이 나올 때까지는 기다려주리라. 파이팅!!! 오늘처럼 온통 시퍼러둥둥인데 시뻘겋게 빵! 올라갈 때의 이 황홀한 기분이라니. 푸하하하 아 좋다. 





총자산. 1266만 원. 

LG생활건강선물. 342만 원 수익 중.


추정자산. 1052만 원. 905만 원 손실 중.

카카오 뱅크. 15만 원 손실 중.

LG생활건강. 349만 원 손실 중. 



이건 정말 내려가는 그림이다. 그래도 이것 역시 과대 하락 주식을 사서 묻어두리라는 작전으로 들어간 것이기에 그냥 흐름을 보기만 한다. 버티기다. 


캬~ 그렇게 하염없이 내려가며 가슴 졸이게 하더니 그 많은 날들의 길고도 긴 하락을 단 며칠 만에 껑충 뛰어오른다. 이 기세로 어디까지 갈까? 그래도 기세가 좋으니 음봉이 나오며 꺾일 때까지 잘 지켜보도록 하자. 파이팅!!!


(사진: 꽃 뜰)


매거진의 이전글 조회수가 10000을 돌파했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