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꽃뜰 Jul 01. 2024

꾹꾹 참았다.

그렇다. 꾹꾹 참았다. 387.90을 뚫고 갈 기세로도 보여 자꾸 사고 싶었다. 그러나 이 근방에서 매매하긴 좀 두려웠다. 내려가기 시작하는 시작점이 될 수도 있고 쉽게 387.90을 뚫을까에도 의문이 들었기 때문이다. 잘 모르겠고 어렵다 생각되면 안 하면 된다. 그래 오늘이 7월 1일이니 나의 한 달이란 7월 11일까지. 아직 열흘의 기간이 남아있다. 그동안 1.2포인트의 수익만 내면 된다. 급할 것 없다. 그래서 룰루랄라 그냥 현금 꽉! 쥐고 지켜만 보았다. 하하 난 현금이 있으니까. 


전 고점을 그대로 뚫고 빵! 올라갈까? 잘 모르겠다. 그래서 난 그냥 지켜보기로 했다. 잃지 않는 것도 하나의 중요한  투자라 할 수 있으니까. 하하. 



이천으로 매달 백! 을 해보겠다고 이렇게 난리인데 아직 한 달은 안되었고 75만 원의 수익이 난 상태이니 걱정할 것 없다. 1.2포인트의 수익만 내면 된다. 1.2 포인트면 30만 원이다. 7월 11일까지 난 고것만 하면 된다. 잘 모르겠으면 이렇게 안 들어가는 것도 방법이다. 현금이 있는 한 언제고 들어갈 수 있다. 하하 오늘도 아무 매매 없었지만 함부로 들어가지 않은 내게 박수를 보내며 파이팅!!!


(사진: 꽃 뜰)


이전 11화 살 걸 그때 살 걸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