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2
명
닫기
팔로워
42
명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서윤
글쓰기를 멈추지 않는다. 오늘도 나의 길을 간다. 꾸준히
팔로우
다움
두 아이의 엄마이자 15년째 장애통합교사입니다. 사람도 관심과 사랑을 먹고 자라는 자연의 일부임을 깨닫고 성심을 다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나를 키워준 것은 인연이었습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Byeong Ho
Byeong Ho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글마중 김범순
미용장 소설가 김범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정우박사
정우박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자아
나 자신을 파고 드는 자아
팔로우
평론가 청람 김왕식
'수필부문' 수상 등단, '평론부문' 수상 등단, '시부문' 수상 등단, 한국문학신문 공모 평론부문 대상 수상
팔로우
이나
이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오리
가정과 사회에서 사람들과 겪는 갈등, 고민, 방황, 상처 그리고 실패에 관한 부끄러운 경험을 글로 고백합니다. 시행착오를 딛고 성장하는 모습을 브런치에서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빵신
빵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민
작가 & 편집자 : <지은이에게> <유서를쓰고밥을짓는다> 등 다수. 신간 <오늘 날씨, 읽음> 인스타그램 just_kim_minute
팔로우
홍성숙
홍성숙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bookko
책과 글로 새로운 삶을 열어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블루진
제주에서 글 쓰는 바텐더. 나를 치유하는 글쓰기. 모두가 행복해지기를, 내일을 살기를 희망하며 씀.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보라 너구리
보라 너구리의 브런치입니다. 미국에 사는 사람이고 잡다한 것에 관심도 많습니다. 젊어선 인문쪽 특히 철학, 심리학을 박사학위는 전혀 다른 걸로 땄습니다. 그림 그리기 취미입니다.
팔로우
황진경진수학교실
황진경진수학교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