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2
명
닫기
팔로잉
212
명
가을에 내리는 눈
세계 이곳저곳을 여행하고 그곳에 한참을 머무르며 일상 속의 작은 기쁨과 즐거움을 손에 쥐려 애쓰는 사람입니다. 드라이 레드 와인을 좋아하고 알리오 에 올리오를 즐겨 해 먹습니다.
팔로우
소울민트
잘난 척 아는 척 있는 척 그만두고 나 자신으로 살자. 남에게 보이기 위한 꾸밈을 멈추고 본연의 아름다움을 회복하자. 그걸로 충분하다. 당신은 아름답다.
팔로우
안산
이상과 현실의 경계를 여행하며 살아가고 있는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my golden age
<유럽아트투어> 출간했습니다.미술관을 좋아합니다. 자연, 건축, 인테리어, 예술품, 그리고 세월 속에 묻어있는 스토리 찾는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씨네진
영화와 책이 나의 스승이다. 영화와 책을 매개로 좋은영화보기, 청소년 마음읽기, 문학읽기, 미술사, 역사 화가이야기 등을 시도하고 있다. 천천히 읽고 보는 기쁨이 크다.
팔로우
은비령
책이 좋아 국어 교사가 됐습니다. 글쓰기가 지닌 순수한 힘으로 행복했고, 그 평안함으로 다른 분들에게도 위로가 되기를 꿈꿉니다. 소박한 책방 하나 차리고 글 쓰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순영
전방송작가.
팔로우
이림
사유의 결이 담긴 글을 쓰려 노력합니다. 대학 교수로서 지식과 경험을 삶의 일상을 돌아보는 낭만적인 글을 쓰는 아티스트로 남고 싶습니다
팔로우
GTS
대학생 시절 읽은 만화 주인공을 동경하여, 스스로 별명을 'G.T.S'라 정하고, 지 멋대로 살아온 인간. 12년 교사생활 후, 1년간 떠돌이 생활, 현재는 재종반 강사인 방랑자
팔로우
Grim
나에게남기는 편지
팔로우
권민정
수필가, 동시작가
팔로우
오래된 타자기
늘 케케 묵은 책들을 읽으며 사색에 잠기다 오래된 타자기처럼 한 자 한 자씩 천천히 타이핑하듯 글 쓰는 글쟁이입니다.
팔로우
한줌
새올시 남산구 한강동 한 주임의 한줌 일기
팔로우
글빛소리
초등교사가 들려주는 희망 에세이 글빛소리입니다.
팔로우
이영일
전 서울시교육청 학생인권위원과 현 서울시 어린이청소년인권위원으로, 다수 언론에서 NGO와 청소년분야 칼럼을 쓰는 평론가입니다.
팔로우
숲속의 책방 그리고 구매
국내 최고의 구매 전문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취업, 이직, 그리고 우울증으로 인한 퇴사까지 다양한 경험을 독자들에게 공유하면서 희망을 주고 싶습니다 :)
팔로우
김부규
<퇴직, 두렵지만 희망은 있다> <퇴직 후 나는 다른 일을 한다> 저자 - 은퇴(퇴직) 후 새 인생을 개척한 소시민 인터뷰. 은퇴자의 생생한 경험담을 예비 퇴직자에게 전하는 강사
팔로우
해원
“술 대신 글” 술맛만 좋은 줄 알다가 이제야 알게 된 글맛, 캬! 글맛 참 좋다!!
팔로우
강민석
2020년부터 티스토리 블로거로 활동 중이며, 삼성 멤버스 앰버서더로도 활동하고 있다.
팔로우
층간소음
층간소음이 심해서 그만 괴로워하고 글을 쓰기로 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