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크랜베리 Oct 24. 2023

우리들의 삶에 축복이 가득하길

지금까지 살아왔던 내 삶으로부터 용기를 얻었다고 하는 편지를 받았다.


내가 겪었던 모든 경험들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다니 내 노력과 모든 순간들이 세상밖으로 공개되어 빛을 보게 된 것 같아 기뻤다.


누군가에게 위로와 용기가 될 수 있다니 어찌 아니 기쁠까


우리들의 삶에 축복이 가득하길


커다란 아픔도 커다란 슬픔도 다 지나가고

아름답게 빛날 일만 남았다고


그렇게 믿으며 아린 새벽을 견딜 모든 생명들에게

신의 가호가 있길 바란다


작가의 이전글 달님 소원을 빌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