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크랜베리 Jan 04. 2024

파자마 쇼핑하기

이것저것 구경하기

요즘 어떤 게 이쁜가 하고 신상템 구경할 때 카카오톡 쇼핑이 좋은 것 같아요. 일단 깔끔하고 퀄리티가 좋아 보이더라고요.


카카오톡 4번째 탭 "쇼핑"


그냥 이것저것 둘러보고 아이디어도 얻고 하기 좋아요. 오늘은 따끈따끈 신상톡딜에서 원터 코지 파자마 세트를 구경했어요.


톡딜이여서 가격도 저렴하고 구경하기 좋죠



파자마 설명



색깔이 많아요


색깔은 많은데 착의한 샷을 보니까 별로인 컬러가 눈에 띄더라고요. 반면 눈에 확 들어와 예쁜 컬러도 있고요.




일단 블루가 메인


블루로 밀고 있는지 블루 착의샷이 제일 많았어요. 그것도 좋지만 여러 가지 색상 다 보여주는 것도 괜찮았을 것 같아요.





블루가 젤 이쁨


파자마 원단도 좋아 보이고 색깔도 괜찮고 모양도 나름 예쁘지 않나요?




흰색은 별로 안예쁘네요.


확연하게 흰색은 별로 안 예뻐 보이고요.





연핑크도 색이 좀 별로인 것 같아요.




회색도 나름 이쁘고요.






제 생각은 연한 색은 별로고 진한색이 예쁜 것 같은데 여러분도 그렇게 느끼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블루가 제일 낫긴 하네요^^




그리고 쇼핑 관련 매거진을 만든 것은 제가 이것저것 쇼핑하면서 어떤 옷들, 물건들이 있는지 구경하는 게 재밌어서 올렸습니다. 웹서핑의 재미와 함께 여러 가지 아이템을 보며 여러분도 잠시 환기하는 재미가 있으셨다면 좋을 것 같아서 시작해 보았어요~


아이쇼핑 재밌잖아요! 이것저것 아이템들을 보다 보면 뭐랄까 아이디어가 샘솟는 기분이랄까요? 그런 게 느껴지는 것 같아 취미 삼아 매거진을 올려봅니다♡

작가의 이전글 하와이 음식 "로코모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