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76
명
닫기
팔로워
476
명
달빛바람
달빛바람입니다. 작은 극장을 품은 마음으로 영화와 일상의 자잘한 조각들을 주워 담습니다. 줄거리보다는 스크린 너머에 잠든 숨소리 같은 것들을 조심스레 건져 올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Swan
여행, 책, 영화 읽고, 경험하고, 느낀 것을 씁니다.
팔로우
위안테스
마음 속 이야기를 나누는 이야기꾼의 삶을 그리며
팔로우
송원
송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해이
감성과 기억을 글로 엮는 사람, 해이입니다.
팔로우
함다은
함다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작가
작가 – 느린 아이의 엄마. 한국 공교육 안과 밖을 모두 경험하며, 다양한 교육 현장을 몸으로 겪은 실천적 에세이스트.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마레몽
삼냥이 모짜호와 함께사는 집사. 좋아하는 건 레몬, 바다 그리고 고양이.
팔로우
보싸
사람의 마음에 대해 수다를 떠는 일을 좋아합니다. 그림을 그리고 소설을 씁니다. 가슴이 말랑말랑해지는 일을 좇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아름
상담전문가입니다. 상처. 사랑. 성장등 우리들의 이야기를 하려합니다. 글이 마음이 아프면서도 따뜻하고 힘을 주네요 라는 말에 힘을 얻어 쓰고 또 씁니다.
팔로우
한아름
한아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달라
정신차려보니 사회복지공무원. 휴직일기 연재 중.
팔로우
charmin
🇰🇷ROKA
팔로우
숲숲숲
소유와 경험의 경계
팔로우
이석준
이석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스티나
88년생 여성과 86년생 남성이 만나 2014년에 결혼을 하고 2017년에 딸을 낳아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남희
한터에서 일상에세이 쓰기 강좌를 맡아오고 있습니다. 그 강좌의 말들을 글로 풀려고 합니다. 특히 시니어들도 쉽게 따라 쓸 수 있게 해달라는 부탁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팔로우
두나R
*그럼에도 희망을 전하는 에세이, 생각할 거리를 던지는 인문 도서를 기획하고 편집해요 *카피바라적 사고를 추구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