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8
명
닫기
팔로잉
178
명
우리도 처음이라
글을 쓰고 사진을 찍어요. 일과 삶, 그리고 세상에 대하여 둘이서 겪어가고, 천천히 배워가는 중입니다. | Threads & Youtube : @tryforthefirst
팔로우
로마언니
이탈리아 로마에서 낮에는 대부분 두아이 독박육아를 하고 귀하디 귀한 늦은 밤, 글을 쓰고 유튜브 편집을 합니다유튜브 '로마언니' 채널 운영 중 입니다
팔로우
고추장와플
벨기에 학술도서관에서 학생들에게 과학적인 글쓰기를 강의하고 있는 아들 둘을 둔 노빠꾸 상여자입니다. 벨기에에서의 삶을 무겁지 않게 씁니다. 폴리글롯 입니다.
팔로우
자몽
한때는 기획자. 미국으로 건너와 그림자처럼 살다 마흔이 넘어, 다시 꿈을 꾸는 중.
팔로우
ZAMBY
I와E 사이, J와P 사이에서 오락가락하는 평범녀. 취미는 공감하기, 특기는 자책하기. 평범한 제가 두 딸과 미국에서 생활하며 특별한 '나의 미국 수난기'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사라요
39살 뇌종양 말기 판정을 받은 남편, 죽음 앞에서 미움과 원망을 이해와 사랑으로 극복하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제 이야기로 하여금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분주
그저 열심히만 살았습니다. 부자가 되고싶습니다 힝.
팔로우
라봇
어릴 때는 군인인 아버지를 따라 타의적으로, 현재는 자의적으로 외국인 남편과 함께 이곳저곳을 떠돌며 살고 있습니다. 평범함 속 특별한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세츠나
자전거에 텐트를 싣고 달팽이처럼 여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세 나라를 오가며 살고있는 세 식구의 여행과 일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에밀리
무리하지 않으면서 꾸준히 유지할 수 있고, 적당한 결과를 내는 심플한 생활 방식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아름자까
마음공부 생활구도자
팔로우
양콩
-중개에세이 '집 보러 가실까요?'출간 -유튜브 "부동산 삼박자TV" -21년차 현직 공인중개사. 부동산 현장에서 발생하는 쇼킹하고 흥미진진한 사건들을 다양하게 그려내는 중개작가
팔로우
Sophi Perich
미국에서 간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직접 찍은 사진과 일상의 기록들, 조금은 직설적이고 불편한, 그렇지만 현실적인 생각들, 그리고 나의 어린시절을 위로하는 에세이를 쓰려합니다.
팔로우
희지
건강한 몸과 건강한 마음을 누리는 40대를 꿈꿉니다. ^^ 좋은 이야기 나눌께요~
팔로우
연정
11년차 주부, 3년차 해외맘, 살림에 진심이던 엄마사람이 해외에서 익숙한듯 새로운 살림에 적응중입니다.
팔로우
윤아람
"엄마는 꿈이 뭐야?" 딸의 질문에 대한 답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이나앨
재밌는 네덜란드 생활상과 유럽에서 사업하고 직장 다니는 일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류미
일관되게 일관성 없는 사람.
팔로우
미세스쏭작가
유쾌한 한 방이 있는 글을 씁니다. 구독자를 유독 사랑하는 미세스쏭작가입니다.
팔로우
쓰니애
간호사였던 삶을 아직도 못 내려놓고 종종 일하던 꿈을 꿉니다. 이제는 펜 대 양 끝에 육아와 글을 올려두고 균형을 잡는 다둥이 엄마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