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editor 흰둥 Nov 26. 2018

올해 최고의 패션 셀럽 '카일리 제너' 스타일 엿보기!

최연소 자수성가형 여성 부자이자 핫 패션 인플루언서

글로벌 패션 검색 플랫폼 리스트(Lyst)가 발표한 2018 패션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최고의 패션 인플루언서는 "카일리 제너(Kylie Jenner)"가 차지했다.


그 뒤를 이어 그녀의 이복 언니 킴 카다시안, 영국 왕세손비 메건 마클, 힙합 가수 카디 비(Cardi B), 팝스타 비욘세 등이 순서대로 2-5위에 올라섰다.


1997년생인 카일리 제너는 미국 유명 방송인 집안 카다시안 가의 막내로, 엄청난 팔로워를 거느린 소셜미디어(SNS) 스타다. (Hopper HQ에 의하면 그녀는 포스트 한 개당 광고비 약 100만 달러 한화로 약 11억 3000만 원의 최고액을 받는다고 한다...)


또 2016년 자신의 이름을 건 화장품 브랜드 '카일리 코스메틱'으로 연일 판매 매진을 일으키며 현재 뷰티업계의 큰 손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그녀는 지난 7월 '포브스'가 발표한 미국 내 자수성가형 여성 부자 60인인 명단에 27위로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자산 규모는 약 9억 달러(한화로 1조 129억 원)... 이것은 23세에 자수성가 억만장자로 선정된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최고 경영자)의 기록을 깨는 것이었다!


(물론, 그녀의 엄청난 노력이 덧붙여져 '미국 최연소 자수성가형 여성 부자'라는 타이틀을 얻었겠지만, 사실 든든한 백그라운드가 있기에... 자수성가형?으로만 보기에는 어렵지 않은가 하는 생각이 든다.)



어쨌든. 그녀는 올 한 해 최고의 패션 인플루언서로 선정되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공식적으로 입증했다.


그렇다면, 최고의 패션 아이콘으로 인정받은 그녀의 패션 스타일은 어떨까? 주로 몸매를 드러내는 섹시하고 대범한 스타일을 즐겨 입지만 또 때로는 스웨그 넘치는 캐주얼룩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기도 한다.


아이템 및 스타일링 방법에 따라 크게 4가지로 나눈 그녀의 스타일 공식을 소개한다^^


1. 다리 길어 보이는 효과! 싸이-하이 부츠로 완성한 섹시 레기룩
2. 크롭탑 패션으로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복근 드러내기!
3. 과감한 컷 아웃 or 밀착 원피스로 아찔한 바디라인 강조
4. 편안하면서도 스타일 맵시 살린 캐주얼룩

무릎 위로 올라오는 싸이-하이 부츠가 좋아!


 복근 자랑하는 크롭탑 스타일~


몸매 드러낸 파격 섹시룩


편안하면서도 스타일 맵시 살린 캐주얼룩



매거진의 이전글 이것은 가방이 아니다. 이것은 버킨이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