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희필름 Mar 07. 2021

책 계약했어요!




안녕하세요.

브런치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사적인 근황을 전하는 글을 씁니다. (쑥스럽)


프랑스에서 한 달 살기 했던 2년 전의 나와

2년 후 지금 한국에서 살아가는 나의

하루하루 교차 에세이

<여행해도 불행하던데요>를!!!!!


정식 출간 계약했습니다!!!!!!!!!! (꺄!!!!!!!!)


올가을! 9월에서 10월쯤에! 책이 나옵니다!

너뭇 신니ㅏ서 ㅌ월킹 추면서 쓰늦 중이라 오탁 ㅏ 잇는 점 양해 부탁드리비나더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브런치에 업로드되어 있는 글은

온 힘을 다해 감정을 한껏 쏟아낸 글이라

여기저기 엉망인데요.


마음씨 따뜻하신 좋은 편집장님의 손길을 거쳐

단정하게 출간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용♡♡♡♡♡

(없던 애교가 막 나온다 이 말이야~)








아! 그리고 하나 더!

제가 인스타그램으로 연락했던 프랑스 화가 기억.....나시나요?


참고 ☞ https://brunch.co.kr/@heewriter/52


답장이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프랑스에서 한 달 살기, 아니 있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