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9
명
닫기
팔로워
89
명
이윤환 변호사
이윤환 변호사가 당신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상담문의 : 010 3447 3075, leeyh@yoonhun.com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나비고
저의 거실입니다. 공감할 수 있는 글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경아
윤경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해이
감성과 기억을 글로 엮는 사람, 해이입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연하나
글을 쓰며 스스로를 치유하며 살아요. 마음에서 좋은 향이 났으면 참 좋겠어요. 그 향이 당신에게도 닿길
팔로우
예나빠
GPU를 설계하는 엔지니어이자, 전 세계 미술관을 헤매며 삶의 빛을 기록하는 사람입니다. 기술과 예술 사이, 일상과 현실 사이에서 글로 균형을 찾습니다.
팔로우
day
day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커피
조운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문득
문득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절므니
절므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범순
김범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솔봄
솔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남편과나
남편과 나의 현실부부이야기. 냉정하고이성적이고 철벽인 남편의 본인만 모르는 스윗한 에피소드를 아내가 씁니다. 남편과의 실제대화를 씁니다.
팔로우
박보경
박보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명희
김명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고명옥
고명옥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철도
2023.3.15 뇌출혈사고 후 7개월간의 재활과 운동에 집중, 11.17 완쾌 판정을 받고 살기 좋은 서울에서 새롭게 살아가고 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