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designer MYO
디자이너, 대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인포그래픽' 저자. 대학에서 디자인 수업을 맡고 있고, 기업에 강의를 나가기도 합니다. 맛있는 음식으로 치유받고 여행하며 배웁니다.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언더독
매일 글을 써왔습니다. 개인적인 어려움이 생겼습니다. 잠시 쉰 뒤에 돌아오겠습니다.
팔로우
말삼
결혼생활, 나만 힘들어? 사모들의 속마음 저자 / 계속 글쓰고 싶은 사람/ 삶, 인생, 결혼, 육아, 사람/ 그 속에서 글쓰기로 힐링하고 자라나는 사람
팔로우
장산하
저는 기독교 작가입니다. [죄에 좌절한 이 시대 청년들에게], [결혼생활, 나만 힘들어?], [30대에 개척했습니다] 책을 저술했습니다.
팔로우
색감여행자
13년차 개발자, 10년차 예술덕후 색감여행자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작품에서의 색감을 찾아 국내, 해외 가리지 않고 여행을 떠나고 있습니다. 저의 색감여행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팔로우
김선지
먼길 돌아, 뒤늦게 노트북 앞에 앉았습니다. 글을 쓸 수 있어 행복합니다.
팔로우
책덕
<이것도 출판이라고>, <멋진 책세계>를 썼습니다. 유튜브 '책덕 출판실험실'을 운영 중입니다. bookduck.kr
팔로우
역사
의미를 찾아가는 역사 사유의 공간.
팔로우
손성빈 Son Seongbin
현재 과학기술원에서 HCI 석사 과정에 있습니다. 학부에서는 제품, 인터랙션 디자인 그리고 문화예술경영을 공부했습니다. 좋아하는건 손목시계, 주성치 영화 그리고 볼라뇨 소설.
팔로우
Jongmin Park
디자인으로 사람들이 세상을 풍성하고 밀도 높게 경험할 수 있게 돕습니다.
팔로우
김아림
디자인을 합니다.
팔로우
디퍼블릭
디퍼블릭입니다. 독립하는 디자이너를 위한 노하우 및 정보를 나눠드립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