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7
명
닫기
팔로잉
37
명
아카
한국을 떠나서 이방인으로 이곳저곳을 옮겨다니며 산지 12년째입니다. 지금은 스위스 제네바에 정착해서 아직까지는 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Sally Bae
자연과 예술을 사랑하며 독일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heyn
어쩌다보니 집이 독일에
팔로우
Soy
독일에 6년째 거주 중인 회사원입니다. 타지에서 외국인으로 살면서 느끼는 감상, 독일 사회의 흥미로운 테마들, 그리고 제가 일하고 있는 비즈니스 관련한 내용을 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DOL
역사와 문명, 그 흔적이 남겨진 언어의 발자취를 탐구. 주로 이탈리아어를 통해 탐구하고 관찰하며 성장하고자 합니다. (비전공자)
팔로우
오드리
작은 아이 둘과 독일 작은 시골마을에서 살고있습니다. 독일에서 정착하며 겪은 이야기, 독일에서 육아하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mig
뮌헨 사는 사람. IT 회사 다니며 0세 아기 육아.,
팔로우
강주영
자립을 위해 하루 만큼씩 걸어가고자 하는 직장인입니다. 화장품 마케터로 일하고 있으며 브랜딩, 디자인과 미디어에 관심이 많습니다. 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사물들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hionuk song
한국 그리고 독일, 일 그리고 삶, 관성대로 살지 않기
팔로우
민토리
영국에서 유학생으로 시작해서 컨설팅 회사, 대학 연구원 및 교수, 정부 기관 공무원을 거쳐 다시 국제기업 회사원이자 풀타임 워킹맘으로 사는 과거/현재의 이야기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아메리카노
늙으면 읽어보고 싶은 내 속마음, 고뇌, 열정, 젊은 날의 일상의 이야기들을 씁니다
팔로우
치즈케이크
여기저기 떠돌아 다니는 외국인 노동자.
팔로우
파니 강
액티브 관찰자
팔로우
곰비
(구)스웨덴 스톡홀름 (현)영국 런던 거주. 겁은 많지만 두려움은 없는 디지털 프로덕트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joeunny
독일 베를린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도자기를 만들고, 모험하고, 여행하고,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벌꿀
이탈리아 저 북부 산골지역에 살고있는 이탈리아 붙박이 입니다.
팔로우
도시유랑자
대충살고 싶어서 스웨덴에 왔으나 대충 살 수 없었던 인테리어디자이너 어느나라도 정붙이지 못하는 사람 한동안 스웨덴과 주로 쓰다가 지금은 아무주제나 쓰는 중
팔로우
일이삼사오육칠팔구
각자햅삐하게삽시다
팔로우
안젤리나
이탈리아 밀라노 생활 3년차 30대 직딩. 우연한 기회에 찾아온 해외체류 기회를 통해 현재 진행형 자아 성장기를 다룰 예정. (최소 주 1회 업로드 예정)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