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8
명
닫기
팔로잉
128
명
하리니
반도체 설계 일을 하고, 작가의 삶을 동경합니다. 문과를 나와 공학으로 전공을 바꾸면서 고생을 했지만, 그 과정에서 재미있는 시선을 조금(아주 조금) 가지게 됐습니다.
팔로우
쭌쓰
인도에서의 7년, 싱가포르에서의 4년. 길고도 짧았던 유학생활을 거치고 해외에서 첫 직장 생활을 앞둔 사회 초년생입니다.
팔로우
글쓰기가 좋은 전공의
병원 안에서는 내과 레지던트, 병원 밖에서는 글쓰기를 좋아하는 한명의 청년입니다. 많은 사람들을 웃기고 울릴 수 있는 아름다운 글을 써내겠다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율이
.
팔로우
황섬
드라마와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집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뉴로티피컬레이디
고기능자폐스펙트럼(아스퍼거증후군) 진단을 받은 남편과 고군분터 10년차 뉴로다이버스 커플로 살아가는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서민혜
현재 시카고에서 정책학을 공부하는 기술직 공무원입니다. 반짝이는 눈으로 세상을 보고 부지런히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보헤민
학교를 나와 문어로 살아갑니다. 감정과 구조, 감각과 언어의 다리로 세계를 실험 중입니다.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벨뷰의 정원
미국 로스쿨에서 표현의 자유를 공부하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듣는 말은 "대충 살아!" 가장 좋아하는 것은 이야기와 음악과 가까운 사람들입니다.
팔로우
앤지유
ADHD와 우울증 진단 받은 심리학과 학부생입니다. ADHD 창업 팀원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민토리
영국에서 유학생으로 시작해서 컨설팅 회사, 대학 연구원 및 교수, 정부 기관 공무원을 거쳐 다시 국제기업 회사원이자 풀타임 워킹맘으로 사는 과거/현재의 이야기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예일맨
수의사입니다. 겁도 많고 내성적인 성격이지만 안주하는 것을 싫어하고 도전하기를 쉬지 않습니다. 11년의 공무원 수의사 삶을 마감하고 소동물 임상수의사로 새로운 길을 걷고 있습니다.
팔로우
예나빠
GPU를 설계하는 엔지니어이자, 전 세계 미술관을 헤매며 삶의 빛을 기록하는 사람입니다. 기술과 예술 사이, 일상과 현실 사이에서 글로 균형을 찾습니다.
팔로우
퀀텀점프
캐나다에서 성장을 향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나눕니다 영어 동기부여, 독서, 글쓰기, 운동을 통한 일상 기록입니다
팔로우
레이지마마
Ordinary Awakening 하루하루 깨어있는 일상
팔로우
크리스안
편안하고 솔직하게 영어와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미야모
메거진에 주제별로 글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Miss Bo
미국, 홍콩에서 10년 넘게 일하고 다시 한국에 왔어요. 지금은 컴퓨터 공학을 배우며 다른 삶의 방식을 꿈꾸고 있어요. 여태껏 경험해온 것들을 나눠보고 싶어요.
팔로우
미쓰하노이
글로벌 리테일 마케터/싱글여성주재원/MBA학생/신입작가/프로쇼핑러/세계여행가@Hanoi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