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송현
오랫동안 기계 만드는 일을 하다가 기계로도 세상과 소통할 수 있을까 생각하게 된 전직 엔지니어입니다.
팔로우
그린로즈
묵호에서 태어나 정선에서 자랐고, 사라져가는 오래된 아름다움을 찾아 흑백 필름 속에 담는 작업을 합니다.
팔로우
핫썸머
여름의 열정 에너지로 일도 삶도 건강하게 사는 과정을 공유해요.
팔로우
정미남
시월드 18년차 며느리의 일상과 사랑, 가족이야기. 하고 싶은 이야기를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송슬
코치, 고아, 함피, 방갈로르, 마두라이, 폰디체리, 오로빌, 첸나이, 델리, 바라나시, 다즐링 그리고 콜카타.
팔로우
그레이스
18년간의 회사 생활을 접고 지금은 프리랜서 마케터로 작은 회사에서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하나씩, 맘껏 하며 또 다시 성장하고 있어요.
팔로우
세솔
앗, '정말 열악한 회사를 안 다녀봐서 공무원이 힘들다고 하는 금수저다' 싶으시다고요? 축하합니다. 당신은 제 이전 동료분과 똑같은 말씀을 하셨습니다.
팔로우
김성열
마흔 하나에 글쓰기를 시작한 늦깎기 글쟁이. 글쓰기로 '노예의 평화 대신 위험한 자유'를 누리는 중. 인간과 세상의 관계를 감정에서 찾으려는 시도를 글로 이어가고 있다.
팔로우
단단
시 짓는 부엌에서 글과 그림으로 다정한 마음을 지어요. 짓는 사람, 단단 입니다.
팔로우
최경희
최경희의 브런치입니다. 행정학 박사이며, 아내의 경험들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온더로드
“단 하루 시간이 주어진다면 달려가고 싶은 곳은 어디인가요?” 온더로드와 새롭게 떠나는 여행, 지금 바로 출발하세요!
팔로우
신포도
가족들에게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삶을 삽니다.
팔로우
타임투티
중국에 살고 있습니다. 커피는 제법 알고 즐기고 있습니다. 최근엔 중국의 티를 공부하기 시작한 차린이입니다. 티멍타임을 참 좋아합니다.
팔로우
회계나무 Lab 연구소장
'회계 커뮤니케이터' 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생활 속에서 회계가 널리 전파되도록 연구하고 공유합니다.
팔로우
찰리브라운
글로벌 컨설팅펌, 국내 대기업에서 전략 기획 마케팅을 담당한 25년차 직장인. 미국 MBA를 취득한 단기 유학파로 영어는 잘 못함. 조언은 잘하지만 막상 본인은 잘 못하는 훈수파.
팔로우
내려놓기
어디 먼 데 가고 싶었다. 먼 데가 어딘지 몰랐다. 창백한 푸른 점(지구)을 14개월 동안 배회한 기록.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