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AI 음악가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아들을 위한 기도/이현우  #AI 음악가

#AI 음악가

#ai음악




아들을 위한 기도/이현우


피식 웃음이 나와 너를 볼 때 (When I smile at you)

처음 널 만난 그 순간 기억해 (Remember the first day)

돌아서서 조용히 눈물을 닦아 (Turning around, I wiped my tears) 행복이 가득했던 그때를 (Full of happiness, that moment) [Pre-Chorus] (English) By your side, whispering quietly Sending you my heart, my fatherly love


 [Chorus]

용감하게 나아가 불의에 맞서 (Stand up to injustice)

따뜻한 손길로 힘든 이 돕고 (Help others with a warm hand)

실패해도 다시 일어나는 용기 (Courage to rise again after a fall)

 네가 있어 나는 빛나는 거야 (Because of you, I shine)


 [Verse 2]

용서를 구하는 이에게 너그러워져 (Be forgiving to those who seek pardon)

사랑하는 사람과 아름다운 사랑을 (With your loved one, make a beautiful love)

세상 모든 보물보다 더 값진 너 (You are more precious than any treasure)

내 자랑, 내 사랑, 나의 아들 (My pride, my love, my son)


 [Bridge]

Brighter than any star in the universe You're my pride, another version of me


[Chorus]

 용감하게 나아가 불의에 맞서 (Stand up to injustice)

 따뜻한 손길로 힘든 이 돕고 (Help others with a warm hand)

실패해도 다시 일어나는 용기 (Courage to rise again after a fall)

 네가 있어 나는 빛나는 거야 (Because of you, I shine)


 [Outro]

 You are my masterpiece, my son (너는 내 걸작, 나의 아들)

 Forever proud of you (영원히 자랑스러워)



*작가후기

막둥이 아들 착하게 바르게

자라 세계를 위해 크게 쓰임

받는 인물이 되기를 바라며

부족하지만 아들에게 주는

노래입니다


*한국말&영어버젼 만들어 한류문화 확산을 위해 트롯트/랩버젼

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아래 주소를 누르시면 노래가 나옵니다

 https://cdn1.suno.ai/aa0c9a64-1127-4491-b8fa-b31752bf099b.mp4

매거진의 이전글 #새침데기/이현우 #AI 음악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