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K-POP 스타에게 보내는 박수

#K-POP 스타에게 보내는 박수

            (에세이/수필)


          

                   이현우



   어느 누가 잘하고 못하는가

   도대체, 누굴 뽑아야 된단 말인가

   판단하기 힘들어 머리 흔드는 심사위원

   아예, 실수하는 사람 누굴까?

   찾는 것이 더 쉽지 않겠는가 고민스럽다


   도저히 믿을 수 없는 신기한 능력에다

   모두 딱 입을 벌리고 놀라는 예술적 감각

   들었다, 놓았다 끼 많은 예능감 갖춘 선수들

   구경하는 객석 섹시한 흥분에 갇힌다

   

   결코 쉽지는 않았다,

   오늘 한 번의 무대에 서기까지

   포기할 수 없어 흘린 눈물과 땀방울

   감동스러운 불꽃 튀는 노래의 향연

   누구도 질 수 없는 별들의 전쟁

   

   흐르는 눈물 참고 견디며 기다린 나날들

   빛나는 별이 되기 위한 인생의 파노라마

   하루 또 하루,  

  남몰래 갈고닦은 연습생 시절

  무명의 설움 말없이 꾹꾹 이겨내며

  모두 포기하라고 쌍심지 껴고 반대할 때도

  끝까지 포기할 수 없었던 자존심

  

  까지고 터진 상처 많았던 현실

  피나는 연습 또박또박 이겨내며

  승리한 가난한 예술가의 뜨거운 몸짓

  박수 쳐주고 싶은 멋진 부라보 인생,

  자랑스러운 청춘의 건배를 들며





★ 우연히 K-POP 스타들의 노래 경연을 보며

     우승을 떠나 어린 시절부터 많은 시간 노력한  

     모습을 보며 감동하여 쓰게 된 글, 모두 좋은    
     음악가  되시길 바라며~~

작가의 이전글 잃어버린 지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