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5
명
닫기
팔로워
55
명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들풀
바람에 흔들리되 꺾이지 않는 들풀처럼, 때로는 웃음으로, 때로는 눈물을 담아 사람 사는 이야기, 삶의 흔적이 글이 되고, 글이 위로가 되는 곳! 여기는 들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남지만 작가
저는 철도공무원이었다가 파업으로 그만두고 지금은 채권관리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흘렸던 눈물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 세상을 펼쳐 보겠습니다.
팔로우
이제
쓰면서 노는 사람. 독립출판 제작자. 1인출판사 '빈책상' 운영.
팔로우
아리
글 쓰고 번역하는 자유로운 영혼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ness
ness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맠크나
경험을 기반으로 한 진솔한 에세이를 씁니다. 나를 오래오래 행복하게 해 줄 이야기는 다른 사람에게도 울림이 있는 글이 된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홍성건
늘 감사! Thank you all the time!
팔로우
와와우
세상사는 조금은 진지한 이야기...
팔로우
파랑별
강의하고 글 쓰는 사람. 영상, 삶, 세상의 모든 것에서 느낀 걸 편하게 나누고 싶은 사람. 재미, 따뜻, 창의적인 글을 쓰고 싶은 사람. 상식이 통하는 세상을 소망하며~! ^^
팔로우
JuB
JuB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ark
직장 생활, 커리어, 이직, 채용, MBA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치열하게 살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힘과 위로가 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승현
승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선주
디자인을 좀 더 잘하고, 더 나은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방법을 생각하고 공유합니다. 가치있는 UX를 바탕으로 디지털 프로덕트 설계와 UI 디자인을 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맹윤호
외국계기업에서 SW엔지니어로, 연세대에서 박사과정 중인 샐러던트. 코드와 글을 작성하며 살아갑니다. (모든 의견은 개인의 것으로 소속과 무관함)
팔로우
꼬꼬
.
팔로우
ssjj
ssjj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무
아무것도 확신할 수 없는 아무 날들을 살아요. 다시 살아갈 힘을 내고 있습니다. 원래는 끈적한 연애 감정을 좋아하고 건강한 심신을 꿈꾸며 종종 도망가는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