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바다와강
읽기와 쓰기, 커피와 불멍, 사진찍기를 좋아함.
팔로우
언더독
투자와 장사하는 청년입니다. 성공을 목표합니다. 험난한 과정들을 작가의 관점으로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아빠 민구
군인이자 남편, 네 자녀의 아빠로서 이야기합니다. 현실에 대한 감당, 틀 없는 상상, 평범하지만 독창적 일상, 무엇보다 아내와 자식들에 대한 애틋한 감상을 담습니다.
팔로우
벌이랑
꿀벌 생태 해설가, Apiculture 컨설턴트
팔로우
하루군
다른 사람 위주로 살다 저에게 집중하는 하루 하루를 살아보려 합니다. 작은 성장이야기들과 함께 마음이 어려우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D
팔로우
그루
뭐라도 적어볼까
팔로우
박정우정민맘유여정
박정우정민맘유여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아름답개
퍼피워커의 기억을 담았어요. 예비 안내견 태산과 저의 성장 스토리 입니다.
팔로우
Bein
가끔 읽고, 어쩌다 글을 씁니다.
팔로우
히카리
“近いセブンイレブンはどこですか?” “가까운 세븐일레븐이 어디 있나요?”도 말 못했던 일본어 실력. 7 to 11, 잔업천국 일본에서 나를 갈아넣으며 배웠던 조선여성생존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글바트로스
예정된 3개월 어학연수대신, 7년 불문학 시 전공한 빈손 생존기, 알바트로스의 표류기를 쓰는 병아리 글쟁이, 글바트로스.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지붕 위 아빠
본업 통신사 마케터, 아빠육아휴직 2년 후 복직한 아빠육휴전문가. 전직 카피라이터, 천직 나를 세우는 글쓰기 코치.
팔로우
유호현
실리콘밸리에서 사업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워킹대디로 살아가고 있는 문과 전공자.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