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
명
닫기
팔로잉
36
명
이지
프로덕트 디자이너
팔로우
Jiyoon
온라인와 오프라인, 화면과 지면에서 브랜드 경험을 쌓는 디자이너
팔로우
김키미
<오늘부터 나를 칭찬하기로 했다>,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수아
아주 가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비범한츈
Apple을 좋아하는 Designer, 모두를 위한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철학을 전달합니다
팔로우
못그림일기
색연필의 따뜻한 색감으로 알록달록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영지
글과 그림을 그리며 작은 가게를 운영하는게 꿈이었는데.. 어쩌다보니 엄마와 스타트업-브랜드 사이의 경계에 있는 회사 대표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ROVER
우리 영혼이 나아가는 모든 길
팔로우
곶사슴
말을 워낙 못해서 글을 쓰기 시작한 사람. 직장생활, 일, 연애, 삶 등등 잘 안 풀려서 고통받는 일들이 조금이라도 풀어질까 글을 씁니다. // mkjdeer@naver.com
팔로우
서연주
UI 디자이너, 끊임없는 배움과 다양한 경험 과정에서 연결점을 찾아 그려갑니다.
팔로우
하얀
기록하지 않으면 날아가버리는 것들
팔로우
Jay
새로운 업무 문화를 실험하는 프로페셔널 집단 시그팀의 창업자입니다. 개인 생산성을 폭발적으로 차세대 업무관리 툴, SLASH를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장순규
계명대학교 시각디자인과 312랩의 디자인 모험과 탐구를 다룹니다. 일상의 소소한 소재를 탐구하고, 잡지식과 호기심을 상식으로 이어가는 UX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친절한 히로
L그룹에서 11년 간 마케팅, 서비스기획 직무로 일하며 취업멘토를 병행했습니다. 지금은 마케팅 에이전시 대표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김슬
독립 에세이 <9평 반의 우주>를 썼습니다.
팔로우
NanA
평범한 이의 솔직한 글.
팔로우
Geunbae Lee
Director IC, Product Design @Atlassian | Ex-Statsig, Ex-Facebook
팔로우
장하오천
스물여덟, 중국 작가의 이야기. 저서 <나의 세상을 완성해 줘>, <지금 이대로 괜찮은 당신>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