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엔데
평범한 한량 공대 대학원생입니다. 언젠가 단편소설 작가가 되는것이 꿈입니다. 틈틈히 연구하고 공부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alles
:)
팔로우
미니미니민
모진 세상에 화가 날 때면 글을 씁니다. 저희 집 개가 귀여울 때도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별택시
현재 종합일간지 금융부 기자로 근무 중 입니다. 나의 이야기가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나의 아픔으로 치유가 되길 바랍니다. ※일부글은 사실에 기반한 픽션입니다.
팔로우
borasee
이것은 언론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구기자
구희언 동아일보 출판국 기자. 취재 뒷 이야기와 개인적 관심사를 다룹니다.
팔로우
박찬용
각종 에디터입니다. 해야 하는 걸 합니다. 책이 네 권 나왔습니다. instagram.com/parcchanyong iaminseoul@gmail.com
팔로우
Ohms
사기업, 공기업 대졸공채부터 공기업, 교직원, 경력직까지 스펙과 영역을 초월하는 자소서 작성법 및 면접법의 비밀을 낱낱이 까발립니다. (@네이버블로그/darddong)
팔로우
바다현
‘일 얘기’인듯 ‘일기’인듯, 홈쇼핑 MD의 이런저런 이야기
팔로우
윤직원
짧툰 그리는 방송 노동자. 직장인 생활툰 『윤직원의 태평천하』를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노이의 유럽일기
독일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태은의 Beyond Insight
안녕하세요. 기업 강사 김태은입니다. 현장에서 강사로 일하며 느낀 바를 문장으로 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유이영
신문기자. 동시대 여성들의 삶을 자주 곁눈질하는 관찰자. 할 말은 다 못 하고 살아도 쓸 글은 다 쓰고 죽고싶다. @simplism20
팔로우
디에디트
사는 재미가 없으면 사는 재미라도 the-edit.co.kr
팔로우
윤성씨
낮에는 물감을 팔고 밤에는 글을 씁니다. 변화의 기록이고 짧은 일기이고 감정의 집합체인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괜찮은 물둘레가 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