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랭릭Langlic
직장 다니는 책벌레. 책 중독, 일 중독, 언어 중독에 걸린 현대판 전기수입니다.
팔로우
자야
싱글맘이면서 작가의 꿈을 놓지 못하고 사는 사람입니다. 과한 욕심 때문인지 늘 삶이 버겁습니다. 그래도 끝까지 가보렵니다.
팔로우
헤이순
일러스트레이터 헤이순입니다. 솔직한 글을 쓰고, 따뜻한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조선여인
자잘한 세상 이야기를 따뜻한 모양으로 빚어 글로 탄생 시키고 싶은 여인
팔로우
엄지옹주
유방암을 진단받고 암이 앎이 되었습니다. 진짜 행복을 위한 앎, 소소한 숨은 행복 찾기를 실천하고 지원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사라요
39살 뇌종양 말기 판정을 받은 남편, 죽음 앞에서 미움과 원망을 이해와 사랑으로 극복하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제 이야기로 하여금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따스한 골방
정신분석을 공부하는 정신과 의사 김원우입니다. 생각의 조각들을 하나둘씩 모아두고 있습니다. 겨울같이 추운 하루일 때, 이곳의 온기가 조금이나마 도움되길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봉준
강점기반 인재개발 플랫폼, [태니지먼트] 창업자. 개인의 강점개발을 돕고, 기업의 강점기반 인재경영을 돕습니다. 10년 후 미래를 바꾸 미래인재를 연구하고 돕습니다
팔로우
율리
프래랜서 작가이자 화가. 글을 쓰며 생각한 것을 그림으로 그리고, 그림을 보고 생각한 것을 글로 적습니다. 최근 AI 세상을 탐험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지윤
먹고 살기 위해 카피를 쓰고 나로 살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