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6
명
닫기
팔로잉
96
명
송제인
30년 넘게 살아왔던 한국을 떠나 호주에 정착하려고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언젠간 이방인같던 이 마음도 안정감을 찾길 바라며 호주의 일상을 기록해봅니다.
팔로우
뿌리나무
한국과 호주, 5년간의 장거리 연애 끝에 현재 호주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짧은 영어로 고군분투하며 열심히 적응하고 있는 저의 호주 생활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dongdong
기록하는 걸 좋아해요. 오늘은 어떤 것을 기록할까요?
팔로우
찬찬히
유저를 귀찮게 하지 않고, 도움이 되는 CRM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조르바
아이는 셋, 결혼 10년째, 그 중 주말 부부로 6년째 살고 있는 30대 여자의 입장을 적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곽지호
곽지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혜나무
Grace tree. 우아한지 어떤지 모르는 삶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에이프릴
어제보나 나은 오늘,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꿈꾸며 현재 샌프란시스코에서 회사를 만들고 있는 에이프릴입니다. 글을 통해 소통해요!
팔로우
김이서
콘텐츠/퍼포먼스 마케터를 거쳐 현재는 CRM 마케팅과 브랜딩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브랜딩,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글도 씁니다.
팔로우
Entrench Consulting
데이터 분석과 GA, UX와 비즈니스 성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글을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신포도
가족들에게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삶을 삽니다.
팔로우
캐슬욱
캐슬욱입니다.
팔로우
Henry Lee
스타트업과 창업에 관련하여 글을 쓰고 있는 실리콘밸리의 창업가입니다.
팔로우
이선주
디자인을 좀 더 잘하고, 더 나은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방법을 생각하고 공유합니다. 가치있는 UX를 바탕으로 디지털 프로덕트 설계와 UI 디자인을 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심규열
영어회화 한국에서도 되던데요?
팔로우
서현지
여행작가. 소설가. <내가 그곳에 있었을 때>,<땀 흘리는 도시>,<문밖의 계절>을 썼습니다.
팔로우
퐝메리
스타트업 마케터를 거쳐 대기업 기획자로 열일 중. 메리대구공방전 <황메리> 좋아하는 사람 :)
팔로우
자영업해커 에디
F&B 마케팅과 브랜드를 기획합니다. 세상에 좋은 브랜드와 서비스를 알리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소뎡
쓰기 좋아하는 연쇄글쟁이 📝 마케터로 카피를 쓰고, 블로그엔 여행기를 쓰고, 브런치엔 하루를 기록하면서 어쩌면 이미 당신이 만난 떠돌이 글쟁이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