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세계 인형극 축제 속에서 찾은 반딧불 같은 삶의 순간들

by 래연











" 프랑스 북동부 작은 마을

샤를르빌 메지에르에서 열리는

세계 인형극 축제 속에서 찾은

반딧불 같은 삶의 순간들! "





별똥별처럼 스쳐 달아난 어린 시절 그리고 젊은 날들을 어디에서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바람구두를 신은 시인 랭보의 고향 샤를르빌에서 전하는 영원한 젊음의 이야기.



프랑스 샤를르빌에서 열리는 세계 인형극 축제의 시간, 인형극 속 인형처럼 이 세상에 던져진 우리 자신의 모습을 돌아봅니다. 과연 우리는, 줄 인형처럼 나를 묶어 뒤흔드는 억세고 성가신 운명의 끈들을 떨치고 마침내 자유로운 사람으로 거듭날 수 있을까요? 피노키오가 그랬듯이요.

인형극 축제는 우리에게 어떤 힌트를 던져 줄까요?

열쇠는 상어 뱃속에 숨어 있을까요?



진짜 아이가 되려고 집을 떠나 모험 가득한 여행을 해야 했던 피노키오,

우리의 마리오네트 같은 청춘이 언젠가 훌훌 신고 떠나버렸던 바람구두,

살아온 시간 어딘가의 길 풀 섶에 흘리고 온 그 구두를

이제는 찾으러 갈까요?


온갖 줄들에 묶여 흐느적대며 그 무엇 하나 마음대로 되지 않던, 풀 죽은 마리오네트 같은 젊은 날 이야기.

‘바람구두를 신은 사나이’라는 별명을 가진 시인 랭보가 태어난 샤를르빌로, 어느 가을날, 나의 구두를 찾으러 떠난다.



이제 곧 9월, 인형극 축제와 함께 우리의 가을이 시작됩니다. 자, 함께 여행해요~~^^

놓치기 아까운 특별하고 예쁜 굿즈도 준비되어 있어요. 오직 텀블벅에서만 드려요.

<바람구두를 신은 피노키오>를 읽으며 당신은 꿈과 그리움의 공간에 가 있게 될 것입니다.

어디로도 쉬 떠나지 못하는 지금, 바로 이 책이 당신을 축제의 공간으로 이끌 것입니다.

지상 최대 인형극 축제의 향연 속으로~~


당신 자신에게 그리고 당신의 연인이나 친구에게도 특별한 순간을 선물해주세요~~

이 링크를 타고오세요~~

https://tumblbug.com/pinocchio




* 그리고 이 책을 읽으면 당신은 최소한, "인형극은 아이들이나 보는 거 아냐?" 같은 말을 더이상 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