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허정구 Mar 02. 2021

그사람생각

물방울

너는 부드러웠고
너는 따뜻했고
그래서 너는 포근했었던 거야.

극세사 이불의 한 올 한 올 그 가닥처럼 너의 손길은 부드러웠고
그 부드러움에 마음을 맡기면 너는 따뜻함으로 감싸주었고
그래서 너에게서 느꼈던 그 아늑함은 네가 내게 준 마음. 사랑이었던 거구나.
이제와 서야 내가 왜 너를 잊지 못하고 기억하는지 알겠네.
그 후론 단 한 번도 그 누구에게서도 느껴 보지 못했던 그 편안함이 결국은 네 마음이었네.

방울방울 맺힌 유리창의 빗방울처럼 흘러내리다 멈춰진 빛나는 물방울처럼 너와의 기억이 내 마음엔 옹알옹알 맺혀져

비만 오면 비를 보면 네 생각이 나는 거였나 봐!

여전히 너는 너로 나는 나로 살아도
아직도 너는 나의 기억이었던 거야.

매거진의 이전글 그사람생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