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8
명
닫기
팔로잉
98
명
햇님이반짝
하루 하루가 너무 소중해 꼬옥 잡아두고 싶은 일상을 기록합니다. 인스타에 운동과 일상을 남기고 있어요♡
팔로우
대니보이
예술과 삶, 글쓰기를 사랑하는 섬마을 소아신경과 의사입니다.
팔로우
미쎄스글이다
yes to love, yes to life
팔로우
햇빛윤
소소한 일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여름의푸른색
제주에서 일상을 글로 옮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dada
dad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빛나리
고마워요. 제 이야기 들어주어. :)
팔로우
수아
사람이 변화되고 성장하는 일을 돕는 사람이 되고 싶었고, 관련된 공부와 일을 했었습니다.
팔로우
타닥타닥
매일 아침 요가하는 여자. 아이 하나 강아지 한 마리의 집사. 프로수발러가 되는 그 날까지.
팔로우
도도
그냥 말은 잘하는데 마음속 찐 이야기는 털어놓지 못하는. 그래서 글이라도 써봅니다. 글로 위로하고 위로받을 용기가 생긴 크리에이터 도도의 브런치입니다. (매주 금 or 토 발행)
팔로우
오늘의온도
사람을 좋아하고 책을 좋아하는 나무늘보 엄마. 누군가 힘들 때 쉽게 손 내밀 수 있게, 조금은 만만하고 문턱이 낮은 사람이 되길 바라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리유
인사(HR)가 천직인 20년차 직장인이자 10년차 엄마입니다. 성장, 글쓰기, 책읽기에 정성을 다하고 있어요 :)
팔로우
남봉
엄마와 직장인으로 살다 수십년간 꿈꿔온 작가의 꿈을 슬며시 꺼내봤습니다. 조금 늦었지만 글을 일단 한 번 써보렵니다.
팔로우
별미래
대한민국 평범한 아줌마가 동굴에서 빠져 나와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살고 싶어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오늘 쓴 글들이 모여 미래의 나를 만들어 가는 여정을 같이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미상
'글의 힘'을 믿는 내향적인 관종.
팔로우
지영민
우리 모두가 아플 때 똑똑하게 이겨내고 건강하길 바라는 간호사입니다. 천천히 읽고 오래 생각하고 짬짬이 씁니다. 그림책에 둘러싸인 행복한 공간을 운영하는 할머니 작가를 꿈꿉니다.
팔로우
새벽책장
반전이 있는 것은 뭐든지 좋아합니다. 글쓰기로 나를 치유하고 있습니다. 또, 누군가를 위로할 수 있는 글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김끈기
끈기 있게 묵묵히 먹고 빼는 중인 27년차 다이어트 장인입니다.
팔로우
라디오소년
완벽한 아날로그주의자. 진부한 이야기를 나누고 그안에서 안온함을 느낀다
팔로우
램프
‘아는 없이 너무도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어서 세상에 대한 호기심이 갑자기 커버린 여자. 매일 읽는 여자. 우아하고 현명한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