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JJ
건강한 다이어트/운동 정보를 다룹니다.
팔로우
밍이
대학병원 중환자실, 정신전문병원, 정신건강복지센터를 거치며 간호사로 살았습니다. 현재는 집에서 일하며, 크론병이 있는 주부 남편과 함께 인생을 여행 중입니다.
팔로우
아스토리아
연극, 뮤지컬을 쓰고 있고 반려견 ‘글자’와 살고있다. 2024년 5월, 림프종 혈액암 4기를 진단받고 투병했고, 암경험자로 살아가고 있다.
팔로우
voyager 은애
알래스카에서 두 아이의 엄마, 글 쓰는 사람, 그리고 매일 새로워지는 나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사소한 일상에서 빛나는 의미를 발견하고,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의 여백을 나눕니다.
팔로우
긍정태리
자폐장애를 가진 중년 남동생과 더불어 사람들과 연결되며 살고 싶습니다. 노모와 남동생과 동거중인 싱글 50대 누나가 소박한 행복 전문가 동생의 일상을 글로 모읍니다.
팔로우
이이구
잔향이 짙은 사람이 되고 싶은 이이구입니다.
팔로우
책선생
생각하는 게 일이라 생각을 비우고 정리하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프로 잔소리꾼이자, 온갖 영상에 잠식되어가는 아이들의 마음을 책으로 인도하는 안내자입니다.
팔로우
소루
도쿄 사는 콘텐츠 기획자이자 기업문화 커뮤니케이터. 아이스 아메리카노, 페스티벌과 맥주, 독서모임 러버. 간헐적 DJ. 에세이 <나는 나의 1순위>를 썼습니다.
팔로우
김처음
영국에서 남편과 작은 고양이 둘과 함께 살아요.
팔로우
꼼지
교사 그리고 엄마. 끄적이는 걸 좋아하지만 지금은 늦깎이 엄마가 되어 딸을 키우느라 고군분투 중.
팔로우
박오월
뭐든지 쓰면 남겠지요!
팔로우
윤직원
짧툰 그리는 방송 노동자. 직장인 생활툰 『윤직원의 태평천하』를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아쉬타카
마이페이보릿 시네마스토어를 운영중이며, 책 '필요해서가 아냐, 좋아하니까 (2021)'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어 (2023)‘를 썼습니다.
팔로우
Andrew Yoon
뉴질랜드이민 30년째 , 자영업 + 영어교육프로그램개발 + Justice of the Peace New Zealand
팔로우
Mila
글은 글쓴이의 삶을 투영한다고 믿는 사람. 쓰면서 더 나아지고 싶습니다. 진심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맹지나
여행작가, 작사가_ 단행본보다는 가볍고, 일기보다는 무거운 글.
팔로우
감성현
소설, 에세이, 노랫말을 쓰는 작가, 감성현입니다. 썼다 고쳤다 지웠다를 반복해서 연재는 불가능하다고 스스로 결론 내렸습니다.
팔로우
류오만
예전엔 주둥이라도 살았지.
팔로우
한의학박사 김성훈
수술없는 체형교정 , 안면비대칭, 턱관절 교정을 연구하는 김성훈박사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구디터
기획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