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상예술가 정해인 Sep 21. 2017

Smart Casual

식당을 예약하고 있었다

인원과 예약자 이름

그리고 전화번호를 알려주었는데


갑자기

전혀 들어보지 못했던 단어를 던졌다

"체콧"

난 잠시 머리가 멍해져서는

안쪽 자리를 말하는 것이냐고 물었으나

아니란다

그리고는 다시

"체콧"이란

단어를 말하였다


나는 이해할 수 없다는

이야기를 했더니

다시

"케솔

스케솔"

이란 단어를 들려주었으나

알아듣지 못했다


잠시 후

지친 점원이 천천히

철자를 불러주었다

"s,m,a,r,t

c,a,s,u,a,l"


아 스마트 캐쥬얼

그랬다 너무 단순한 질문이었다

check code

smart casual

옷을 단정히 입고

오라는 간단한 질문

그런데 그 발음이

그리도 안들리다니


다음부터는 모르겠으면

철자를 물어야겠다

"Would you spell?"

이렇게 말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그녀의 질문은 끝이 없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