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상예술가 정해인 Feb 24. 2019

#55 사실과 다른 조각상

100d 100d project

스케치를 그리다 펜을 놓았다

도무지 그리면 그릴수록 세상에 없는 물건을 그린다는 느낌을 받았다

색연필로 마무리하면 나아지겠지라는 기대로 색연필을 들었지만 늘 예상과 현실은 다르다


은백색의 빛나는 대리석과 음영을 표현하고 싶었다

하지만 아직 내게는 허락되지 않았다

다음번에는 더 표현할 수 있겠지?


매거진의 이전글 그림의 씨앗을 기르는 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