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서민재
특별할 것 없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Aa
그냥 나
팔로우
행운
행운 작가의 브런치입니다. 호기심도 많고 시도하는 걸 좋아합니다. 하다보면 '전보다 나아지겠지!'라는 생각을 갖고 있어요. 이 곳을 찾으신 분들께 모든 순간 행운이 가득하시길!
팔로우
Moo진기행
혼란한 77년생. 살아보니 이렇다. MC
팔로우
무헤르
남들의 기준이 아닌 나의 기준으로 살아내봐요
팔로우
이경복
일상에서 발견한 아름다운 것들을 편지를 쓰는 마음으로 글과 글씨를 씁니다.
팔로우
김준태의 인사이트
전원주택을 짓고 자연 속에서 사는 중. 그 안에서 나오는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Ghostlady
진짜 괜찮아지려고 써보는 글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항상샬롬
레크리에이션강사/초등수학강사/ 첫째는 난임을, 둘째는 조산으로 인한 장기입원을 겪은 파란만장 40대 후반의 엄마/ 중1, 초1 남매를 둔 엄마
팔로우
칼렛
글쓰는 직업으로 10년 넘게 살아왔지만 제 얘기를 쓰는 건 처음입니다. 낯간지럽지만 재밌네요.
팔로우
완두
미국에 사는 한국인 여성, 갑자기 그림이 그리고 싶어 유학, 유학하며 국제결혼한 이민자, 그림 그리고 글 쓰는 사람.
팔로우
댄싱스네일
그리고 쓰는 사람. 《적당히 가까운 사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쉽게 행복해지는 사람》,《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여름
크게 박수 치는 사람. 인스타그램에서 더 가까이 만나요! @summer_unofficial
팔로우
고석균
세상에서 제일 쉬운 경제학, 부동산 법률 이야기
팔로우
박현우
분야 가리지 않고 쓰는 헛똑똑이 글쟁이 funder2012@gmail.com
팔로우
하완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윤소평변호사
부족하지만 생활하면서 소소한 이야기와 알고 있는 경험 등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toddted
눈을 감고 눈동자를 한쪽으로 모아 느낀 것을 최대한 원형에 가깝게 뽑아내는 일이었다.
팔로우
noy
여자, 삶, 직업에 대한 이야기.
팔로우